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코스트코 추천템 펜덜튼 담요 펜들턴인가??? 캠핑담요로 굿

by 띵극곰 2022. 10. 18.
320x100

 

320x100

 

너무 이쁜 펜덜튼 담요

 

담요 매니아인 저희 집에는

이미 많은 담요가 있는데

사실 안사도 되는데 사고만 그 담요

코스트코 추천템 완전 개추!!!!!

 

 

 

 

코스트코에서는 정작 안사오고

홈페이지로 구매한 코스트코 펜덜튼 담요

심지어

집으로 배송해야 하는데 잘못해서 회사로 배송함 ㅋㅋㅋ

들고오다가 몇번을 좌절함 만원전철은 힘들다 ㅠㅠ

 

 

 

그리하여 이고지고 집으로 들고왔는데

그래도 너무너무 대박만족하여

또 구매하고싶은 아이템

 

 

 

 

 

코스트코에서는 펜덜튼이라고 하는데 사람들은 펜들턴이라고 한다

 

 

제품 뒤에는 펜덜튼이라고 적혀있는데

사람들은 펜들턴이라고 부르는 바로 그담요에요

 

 

 

알고보니 무지 유명한 펜덜튼 담요인데요

작년보다 더 얇아진거라고 하는데

그래도 충분하다고 생각되요

너무너무 보들보들하고 좋아요

심지어 어제 쇼파에서 덮고 잤는데

땀이 남 ㅎㅎㅎㅎㅎㅎ

땀이나서 깼어요 ㅎㅎㅎㅎㅎ

보온효과가 아주 탁월한거 같아요

 

디자인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사실 접혀있을땐 잘 몰랐는데

쇼파에 깔아보니 너무 이쁜거에요 ㅠㅠㅠㅠ

그리하여 구매!

 

퀸사이즈랑 보통 사이즈가 있던데

퀸은 다 품절이고 구매할수도 없어서

시험삼아 작은 걸로 구매해봤어요

흥분해서 떨린 손 ㅎㅎ

 

 

 

 

 

 

너무 이쁘구나

또 사고싶다

내가 돈이 많았더라면

매년 디자인이 바뀐다던데

하나 더 사놔야 하나?ㅎㅎㅎㅎㅎ

 

# 본 내용은 제가 직접 촬영하고 작성하였어요 저작권은 저에게 있으니 무단도용하심 안되용^^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