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아고다 고객센터 통화방법 / 외국인상담사 전화옴 / 고객센터전화번호 여러개임

by 띵극곰 2022. 3. 23.
320x100

지방에 출장 갈 일이 생겨서

오랜만에 아고다를 접속했어요

 

갑짜기 모르는 전화번호로 전화가 왔다 보통 안받는데

후후에 아고다라고 떠서 그냥 전화받음(02-6355-5701)

그런데????

나 : 여보세요?
여자 : (발음이 미국쪽은 아니다)하이 아고다 ?#^@%$££€₩¡¡@ 죠냐>> 초이 !~@(×;~*?
나 : (보이스피싱인가? ㄷㄷ) 뚝

 

극심한 영어공포를 느낌 ㅋㅋㅋㅋ

아 12년 초중고대. 나는 영어공부를 왜한것인가?

(보이스피싱은 핑계임 ㅋㅋ)

아 생각해보니

첨에 아고다 어쩌고 하믄서

마지막에 내 이름을 물어본거 같앗는데 ㅎㅎㅎㅎㅎ

모지??????

혹시나 머 문제가 있는건가?? 아고다예약취소 된건가

아고다 결제 문젠가?????

 

하고 검색을 시작함 ㅋㅋ

 

 

 

 

아고다 온라인 고객센터는 아주 불편하다

내가 원하는 내용 찾을수도 없고

일단 ..아고다 채팅상담 은 기능이 거의 식물이라서 무조건 전화해야함

 

그래서 일단 전화번호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아고다 고객센터 번호가 맞긴 한갑다 

 

아고다 번호가 맞긴 한가보다 ㅎㅎㅎ

 

 

이 번호로 연락이 왔다면

나의 예약내용에 문제가 발생한 것이다

고로 예약한 숙소에서 숙박할수 없다 이말이다 ㅋㅋ

 

일단 되도록 전화하기 싫어서 ㅎㅎ

사이트를 검색해보았으나...

채팅상담, Fnq 둘다... 상태 안좋음

예약 내용 없는 사람은 여튼 상담 불가 ㅎㅎㅎ

 

 

 

 

그래서 다시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검색해서 통화 ㅎㅎㅎㅎ'

 

 

여튼 070-4784-4366으로 다시 전화해서

한국인 상담원이랑 통화를 했고

 

아고다는 전세계적으로 운영되는 회사이기 때문에 외국인 한국인 구분없이 전화상담을 진행합니다^^아니 제가 영어공포증이 있어서리

 

당황했자나여.... 심지어 약간 동남아 억양이라서 보이스피싱인줄 알고

진짜 황급히 끊음. ㅋㅋㅋㅋㅋ

 

내가 예약한 숙소는 예약 중복으로 취소가 된다고 ㅠㅠ

하면서 대체숙소를 원하면 찾아봐 준다고 했다

일단 알겠다고 했고 아래 메일 처럼 메일이 옴

참고로 내가 가려던 숙소는 경주 시내였는데 ㅎㅎㅎㅎㅎ

분명 비슷한 금액대, 위치, 컨디션으로 찾아준다 하였건만.

(물론 기대도 안함)

 

ㅎㅎ 기대도 안했지만

 

이보시오 이건 너무하는거 아니오?????

 

 

 

 

장난하냐 ㅋㅋㅋㅋ

비슷한 컨디션 이라면서요

내가 생각한 비슷한 컨디션(비슷한 금액의호텔, 비슷한 사이즈의호텔, 비슷한위치의호텔)

 

솔직히 금액이랑 위치만 비슷하면 하려고햇는데 이건 뭐.....ㅎㅎㅎㅎㅎ

혹시나 했었다

왜냐면 예약 가능숙소가 여기 뿐이었던걸로 나와서 ㅎㅎㅎ

 

 

근데 솔직히 1시간 반은 오바자나 ㅋㅋㅋ

서울로 치면 거의 

나는 홍대 숙소를 예약했는데 

동인천에 숙소 추천해준거랑 똑같음 ㅋㅋㅋ(지하철로 1시간반 거리)?????

 

 

쿨하게 취소함 ㅎㅎㅎㅎ

결국 나는 아고다 할인을 받았다

 

10%의 적립금을 적립 받는 것으로 해피해피하게 ....

10만원짜리 경주 모텔에서 숙박하게 되어따.....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070-4784-4366(문의)

아고다 전화번호 : 02-6355-5701(발신전용)

 

해당글은 글쓴이가 직접 이용한 후기입니다.

본 글에 사용 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모두 글쓴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와 도용을 금지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