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30초컷 크록스 세탁방법 다이소 꿀템으로 쉽게 가능

by 띵극곰 2022. 4. 4.
320x100

크록스 세탁방법

우연한 기회에 크록스 세탁방법을 알게 되어서 공유드려요

여름이면 전국민이 애용하는 크록스

참고로 저는 겨울에도 애용해요 ㅋㅋㅋ


이제 다시 크록스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네요

크록스 세척방법 많이들 찾아보시는데요

저도 세제 푼 뜨거운 물 들어있는
봉지에 담아서 흔드는 것도 해보았는디
너무 번거롭더라구요ㅜㅜ

지금 알려드리는 방법은 우연히 발견한 방법이에요
30초 컷으로 끝낼 수 있는 방법!!!

 

책상 아래 있던

다이소 광택크리너입니다!!

 

 

사실 다이소 구두약 원래 용도는 닥터마틴 더러워 졌을때 닦을려고 였는데요

더러워진 크록스를 한번 닦아 봤어요

참고로 인테리어 공사할때 묻은 페인트 자국이랑 각종 흙먼지 들이어서 

잘 안 닦이더라구요 ㅠㅠ 

 

 

다이소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광택구두약 무색이에요

금액도 2000원으로 아주 저렴해요

 

 

 

 

구두약이 스펀지에 자동으로 흡수되어 있어서 슥슥 닦기만 하면 되요

한번 써볼게요

좌 - 닦기전, 우 - 닦은 후

좌 - 닦기전, 우 - 닦은 후 : 완전히 깨끗해졌죠????

 

지비츠도 닦이려나 한번 닦아 봅니다 ㅋㅋ

지비츠는 그냥 버리는 걸로 ㅋㅋ

 

 

각종 흙먼지는 잘 지워지네요

 

물론 변색된 부분은 복원이 안됩니다(흰색 부분)

 

 

아래 같은 흙먼지도 깨끗하게 닦여요

 

다이소 구두약 너무 편해요 ㅋㅋ

 

깨끗해진 크록스 ㅎㅎㅎ

원래 그냥 버릴려고 했는데 새 삶을 찾았네요 ㅋㅋ

 

크록스가 집에 5개는 있는거 같은데

오늘은 집에가서 크록스 좀 닦아줘야 겠어요

새로 살려고했는데..또륵 ㅠ

 

 

 

그럼 마지막으로 비포에프터 비교 한번 해볼게요 ㅋㅋㅋ

완전 다름...ㅎㅎㅎㅎ 

좌 - 닦기 전, 우 - 닦은 후 : 완전 다시태어남

 

광택크리너 스폰지 위에 왁스가 있는데

아래 보시면 반 조금 안되게 남았네요

이렇게 바로 확인이 가능해요

 

 

버릴려고 내논 크록스가 있다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새신으로 변할지도 몰라요 ㅋㅋ

크록스 세탁은 다이소 구두약을 활용해서 쉽게 하세요~!

 

헌 크록스에게 새생명을 ㅋㅋㅋ

 


크록스 세탁 30초만에 하는 방법 다이소 구두약 다이소크리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