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삐에로쑈핑 가산점 방문후기 돈키호테랑 비슷하다!!

by 띵극곰 2018. 12. 25.
320x100

삐에로쑈핑 가산점 방문후기 돈키호테랑 비슷하다!!



가산점에 있는 삐에로쑈핑에 방문하였다.


12월 14일에 오픈했는데 W몰 지하1층에 있던 푸드코트+계절밥상 자리에 생겼다.



 

 

 



겉으로 보기에는 일본 돈키호테랑 비슷함....


짐지어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상품들도 약간 느낌이 비슷함.... 마치 돈키호테에 온 것 같다.


물건의 50%는 일본산인듯...한 느낌?




돈키호테  처럼 노래도 나옴....... 김완선의 삐에로 그 노래....를 개사하였다.. 근데 돈키호테는 한번 들은 뒤에 다 외우게 되었는데(강제로)


여기는 삐에로쇼핑이 ㅋㅋㅋ 계속 나오는데 분명 들을때는 아 중독성 장난 아니다 했건만... 가게 나오자 마자 까먹음...



여하튼 다양한 상품을 판매중이다.


지도에서 보듯이 ...헤어용품 부터 시작해서 ,,,, 성인용품, 애완동물 용품, ......무엇보다 양주 /맥주/ 소주/ 사케 등 술 류가...아~ 주 ~ 많~ 다 ㅎ


게다가 저렴한듯...






 

 

 



들어가자 마자 입구에 진열된 자동차 용품





키보드 가격비교 검색해봤는데 천원인가 차이났음...

인터넷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고 있는 것 같다....

그런고로 그냥 여기서 구매해도 손해는 안볼듯 ㅎㅎ





뭐가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겠는 진열방법...

마치 돈키호테 같음....


별로 공간이 넓지도 않았는데 1시간도 넘게 못나옴...

심지어 자세히 보지도 않았던거 같은데...





완구류도 다양하게 많이 팔고 있었다....ㅋㅋㅋㅋㅋ

아주 맘에 듬 ㅎㅎㅎㅎ 신박한 것들이 많았음....

일본 돈키호테 처럼 성인용품(이라기보다는 그 교복패션 야한속옷 이런것), 파티용품(가면 등) 도 판매하고 있었다.






 

 

 


술 종류가 아주 다양했다 ㅎㅎㅎㅎㅎㅎㅎ 아주 맘에 듬 심지어 저렴한 ...... 내 느낌엔 아주 저렴한 느낌이었음 ㅎㅎㅎㅎㅎ

검색을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그렇다... 그러므로 술 사러 자주 가야겠다고 생각함 하하하하하하하하.....


여튼 지금이야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렇다 치지만 나중에는 공기가 매우 안 좋아질 삘임...


아마 중국인 관광객이 많이 오는 걸 노리고 .... 개점했겠지... 그런데 사실 막상 살만한건 많이 없었고.

무엇보다 일본 먹거리가 너무 많아서 사실 살수가 없었다... .나름대로 방사능 걱정 ㅠ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