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gnm 자연의품격 중외제약 밀크시슬 복용 후기

by 띵극곰 2018. 12. 22.
320x100

gnm 자연의품격 중외제약 밀크시슬 복용 후기

 

 

이유없이 피로감이 쌓이고 피로회복이 잘 안되는 이유가 간 때문일 수 있다고 하는 얘기를 듣고

요즘 유행이라는 밀크시슬을 구매해 보았다.


 

 

 






 

 

 

 


밀크시슬 : 엉겅퀴라고 불리는 밀크시슬은 국화과에 속하는 식물로

                엉겅퀴 씨앗에서 추출한 실리마린 성분을 추출 한 추출물

 

실리마린 : 130mg 포함


사실 건강보조식품이나 아무것도 안먹고 건강한게 제일 좋긴한데.

영양이 균형잡힌것도 아니고 일일이 챙겨먹기도 힘든데

체력은 후달리기에 영양제를 사서 복용 할 수 밖에 없다.

 



포장이 먹기 편하게 ㅎㅎ 또는 들고다니기 편하게 6개씩 포장되어 있다.

아이브라이트 루테인도 그렇더만 요즘 트렌드인가 보다 ㅋㅋㅋ 약간 과대포장 느껴짐


요즘 부쩍 건강식품을 너무 많이 사는 것 같다... 나이 때문인가 ㅠㅠ

 

간 건강을 위해서 간을 일하게 하는 영양제를 구매해서 먹는것도 참 웃기긴 하지만...

그래도 마음의 위안을 얻고자...

 

사실 간 건강을 위하자면 술을 안 마시는게 제일 좋긴 한데... 술 자리가 많다보니 ㅠㅠ

작년 이맘때와 대비하면 술 거의 안 마시긴 한다 약 1주일에 1회정도

요즘은 술 자리도 너무 힘들고 다음날도 피곤해서 술을 자주 안 마시게 되는 것 같다.

 



 

 

 



밀크씨슬이 좋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자주 먹는 자연의 품격에서 만들었다고 해서 한번 구매해서 먹어보고 있는 중이다.

다섯박스 그냥 샀는데 생각해보니... 그냥 간을 쉬게 해주는게 효과가 더 좋을거 같기도 하고..ㅎㅎ


아직 2주 정도밖에 먹지 않아서

일단 2달 정도 복용해 보고 후기를 다시 적을 예정이다.

 

* 내 돈 주고 구매하여 복용 후 작성한 후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