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스타벅스 비아 인스턴트 크리스마스 블랜드 커피

by 띵극곰 2018. 12. 20.
320x100

스타벅스 비아 인스턴트 크리스마스 블랜드 커피 36.9g





 

 

 


스타벅스 비아 인스턴트 커피를 선물받게 되었다.

지인에게 선물받았다.

검색해보니 무려 한정판에 금액도.. 만만치 않은 제품이었음....


사실 초딩입맛인 나는...

아메리카노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너무 진함)

선물 받은 제품이니 일단 먹어봄.


<스타벅스 비아 커피는>

아라비카 100%

12개입

원두의 달콤하고도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마이크로 그라인드 제조법으로 원두를 미세분말화한 스타벅스 커피라고 함

원두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ㄷ ㅔ.....






 

 

 


....내가 느낀 어떤 감정은..... 탄...맛.....

탄 맛이 난다.....

진하다.... 매우 진하게 탄 맛이 난다....

뭔가 그냥 냄비 탄게 생각이 나는 맛이다.....

커피가 진하긴 하다 그런데 탄맛 밖에 기억이 안남....

첫맛은 탄맛.... 끝 맛도 탄맛....


나 같은 입맛에게 이런 고급 제품은..... 맞지 않는 것 같다.

그래서 친구에게 반을 줬음..허허....


표지가 참 ...디자인이 빨갛고 이쁜데..... 커피 봉투조차 아름답다...

하지만 나의 입맛엔....

달콤하고도 진한.. 의 달콤은 1도 느껴지지 않았다....


이런게 바로 돼지목의 진주인 것인가.....

일단 다 마시긴 했지만... 다른 방법으로 마셔봐야겠다....

우유에 한번 타 마셔 봐야할 것 같다..... 미안해요 스타벅스 ..알아보지 못해서....ㅠㅠ


 

 

 



* 지인이 선물해준 제품을 음용 후 작성한 후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