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헬스앤뷰티 ​현미로 만든 다이어트 핫도그 리뷰

by 띵극곰 2018. 12. 27.
320x100


헬스앤뷰티 ​현미로 만든 다이어트 핫도그 리뷰



 

 

 

​​​


핫도그를 좋아하는지라
거의 매일 먹었던 거 같다
인터넷을 하다가 옆에 떠 있는거 보고 구매함
똑같을 거 같지만 왠지 현미와 닭가슴살이라길래
몸에 좋을거 같아서 구매하였지많ㅎㅎㅎㅎ

 

 

 



맛은 실패
참고로 ㅠㅠ 배달이 잘못되어
한번 녹앗다 얼은거 같다

빵은 쫄깃하니 맛있다
그래서 빵만 뜯어먹고 버림 ㅠㅠㅠㅠㅠ

근데 그거는 문제가 아니고
일단 닭가슴살 소세지가 맛이 너무 없다
심지어 ㅠㅠㅠㅠ


더러움 주의 ㅎㅎㅎㅎㅎㅎ


 

 

 



소세지 표면에 비닐? 같은 껍질이 너무 질김,,,
닭가슴살 소세지라길래 얘는 좀 다를줄 알았건만 아니엇다 맛이 매우 없음

현미가 아니고 현미 파우더가 함유된 것 이었군 허허

그냥 핫도그는 이러나 저러나 몸에 안 좋을듯 하니 맛 있는 핫도그를 먹어야겠다 ㅎㅎ


* 내 돈 주고 구매하여 먹어보고 쓴 후기 ㅠ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