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연말 음주....시즌.... 숙취제거제 추천 여명, 컨디션, 상쾌환 효과 및 비교

by 띵극곰 2018. 12. 26.
320x100

연말 음주....시즌.... 숙취제거제 추천 여명, 컨디션, 상쾌환 효과 및 비교


크리스마스다 연말이다... .

연초까지.... 음주씨즌이다...... 술 자리가 없으면 좋지만.... 직장인이라면... 술자리를 피하기 힘들다.

어쨋든 그리하여 숙취제거제를 소개해보려고 함.



 

 

 





숙취제거제... 참 여러가지를 먹었었다...


1. 헛개수

2. 식혜

3. 오렌지 쥬스

4. 포카리스웨트

5. 초코우유

6. 여명808

7. 컨디션

8. 상쾌환 


여기서 여명, 컨디션, 상쾌환을 비교해보려고 함.

뭔가 1~6까지는 평소에도 마시는 것들이고

뭔가 ... 약간 술을 조금 마신 날 마실 것들....

뭔가 6~8는 진정 숙취만을 위해 만든 제품이므로 ㅎㅎㅎㅎㅎ

이걸 먹게 되는 날은.. .이미 죽었다고 본다.... ㅎㅎㅎㅎㅎ

요즘 거의 8+4, 6+1+3 이런식으로 조합하여 먹는듯 ㅠㅠ

숙취해소제는 술마시고 마시고 .... 앞에 번호들은 출글할때 편의점에서 구매 ㅠㅠㅠㅠㅠ


 

 

 



<여명 808>

어쨋든.... 처음 숙쥐제거 제품이 많이 나오기 시작하였을때는 주로

여명 808을 많이 마셨다.

나는 한약이나 이런것을 좋아해서 아주 맛있게 마셨었음 단, 너무 비쌈 한개에 5천원..... ㅎ ㅏ......소주가 한병반임...

여명도 음주 전후 마시면 좋지만 보통 나는 그냥 음주 후에 마심.

전에 마시면 술 더 마시고 몸상할까봐 ㅎㅎㅎㅎㅎ (술을 그렇게 마시면서 그런고민을 하다니 ㅎ )

아,, 여명은 내 주변에서 여명을 먹는 이유는 토하기 위해서라고

여명 마시고 폭토하는 사람을 여럿 봤다..... 그 부분의 주의가 필요함.

여튼 그렇지만 너무 만취를 한 것 같은 날은 사마셨다... 내일의 후회를 덜기 위해...

그리고 왠지 여명을 먹은 다음날은 뭔가 ..... 그다지 숙취가 심하지 않음...

헛개는 안들었는갑다.. 오리나무 대추, 생강...... 이 들었다고 함...ㅋㅋㅋㅋ 

프락토 올리고당은 응가에 좋은 것 아니었나...ㅎ호



<컨디션>

컨디션은 주로 내 돈주고 사먹기보다 누가 사줘서 먹음.

회식 자리에서.... 또는 만취해보이는 날 위해 누가 준적이 있음 ...ㅎㅎㅎ

여튼 컨디션을 받아먹을 정도면 이미 ......유체이탈이 시작되었을 때인데....

가격은 여명과 동일한데 사실 나는 효과는 잘 모르겠음 그래서 여명을 사먹는다...

컨디션은 추천하지 않음.... 생각해보면 컨디션이 제일 먼저 나왔는데 왜지.....

성분표는 보이지 않지만.... 귤나무껍질, 헛개, 뭐 이것저것 들음.



 

 

 



<상쾌환>

상쾌환.....은 편의점에서 2+1을 하길래 먹어봄..

누가 좋다고 했던 것을 들은 후로 호기심에 구매해서 먹어보았는데

음주 전, 후에 먹으면 좋다고함.

한개에 2.5~3천원 정도 하고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더 쌈

두개를 먹기엔 뭔가 먼저 먹고 술을 마시면 안취해서 더 많이 먹을까봐

술 마시고 나서만 상쾌환을 먹는다.

어찌됐든 상쾌환도 먹고나면 담날 숙취가 없는 듯한 그런 착각이 듬.....

앗.... 성분표를 보니 일본산 ....효모가.........ㅠㅠ 다시 여명으로 가야하는 가.....




결론 : 돈이 많으믄 여명, 아니믄 상쾌환을 드시라. 그렇다고 상쾌환이 구린 것도 아님. 효과는 똑같은것 같음. 


* 내 돈주고 구매해서 술마신 뒤 먹어보고 적은 후기 ..ㅎㅎ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