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선크림 겸용 추천ㅎㅎㅎ 하려했지만 단종

by 띵극곰 2019. 1. 23.
320x100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선크림 겸용 추천ㅎㅎㅎ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선크림 겸용 추천 하고자 하였지만....

 

이제 단종이 되었다고 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년도 넘게 된 제품인데 어째서...ㅠㅠㅠㅠ

남는 게 없었는가 보다.....

 






클린앤클리어...하면 일단 광고가 생각이 난다.

 

 

뽀송한 청소년이 나와서 말하길....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궤에에에에~~~"

 

 

 

제품설명

비타민이 풍부한 수분 베이스의 오일프리 포뮬러

피부를 더욱 뽀얗게 연출해줌 -> 밝고 환한 피부톤 생성

가벼운 질감(걸쭉한 물느낌)으로 모공을 막지 않음 -> 피부 트러블 걱정 덜어줌

게다가 SPF 30/PA++로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 보호

피부과 테스트 완료

저자극성

 

클리어 훼어니스란?

clear(깨끗한) Fairness(살결이 밝고 투명한)의 조합어로

깨끗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클린앤드 클리어의 브라이트닝 라인이라고 함...

 

 

 


 

 

 




클리어 훼어니스 클렌저, 스킨 토너,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좋다지만 나는 일단 선크림만 썼음

 

 

장점 


1. 바르기 편하다

2. 가성비 우수

3. 펌프형으로 되어 있어서 사용이 편이함.(그러나 이에 따른 단점도 존재)

4. 얼굴이 허여멀건하게 톤보정 됨

5. 여드름이나 트러블 없었음(내 피부에만 해당되는지 모르겠으나)

 

단점


1. 백탁현상 ㅎㅎㅎㅎ 심하다... 여름에는 막 하얀물이 흐른적도....+ 안경자국 하얗게 남 >_<

   로션 바르고 그 위에 바르면 허연 덩어리가 짐 ㅎㅎ

2. 펌프 끝에 항상 ... 덩어리가 진다 ㅎㅎㅎㅎㅎ 저렴하니까 용서해줌

3. 자외선 차단효과 낮음.

4. 유화제 ...다량 투하.....

5. 이름은 로션이지만 로션 성분 없음.

 


장점 1 잘발림

단점 1 알갱이짐 ㅎㅎㅎㅎ


 

 

 







단점 2 펌프 끝에 누적됨 ㅎㅎㅎ

 



ㅠㅠ 이거 이외에 선크림은... 항상 트러블 발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미냐 여드름이냐 ㅠㅠㅠㅠㅠ 

다시나와주세요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여... 

나오기만 한다면...

호호 할매가 되어서도 사용해 주리..... 



# 내 돈 주고 구매해서 사용 한 후 작성한 글임.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