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바스카 풋터치 전기히터 가정용 추천

by 띵극곰 2018. 12. 29.
320x100

바스카 풋터치 전기히터 가정용 추천


전기히터를 구매하게 되었다.

근데 사고나서 보니 전기는 많이 먹는듯 하하하하하.....

독일산이라고 하는 바스카 풋터치 전기히터를 약 4만원에 구매하였음....


 

 

 


날씨가 추워져서 전기히터를 찾아보던 중이었다.

사실 신일꺼를 구매하려고 하였으나.... 

열풍기를 구매할까 전기히터를 구매할까 하다가 

너무 비싸기도 하고 올해는 난방을 좀 뗄 예정이라서 그냥 전기히터를 구매하게 됨

사실 구매할 생각이 없었는데 검색하다가 발로 밟는 버튼이라고 하고 ..독일산?이라고 하여 구매하게 됨 

충.동.구.매.




 

 

 


사진 처럼 발바닦 모양이 있는데 밟으면 딸깍 소리와 함께 열선이 가열됨 ㅎㅎ


참고로 전기스토브가 넘어지면 자동으로 꺼진다 ㅎㅎ

그런데... 첨에는 밟아도 자꾸 안켜지고 따뜻해지지도 않길래 한 세번씩 밟아줫더니 작동이 되었음...


불량은 아니겠지 설마..ㅠㅠㅠㅠㅠ

어찌되었든 양쪽다 켜니 꽤나 따뜻했다...



전기용량을 보니 ㅎㅎㅎㅎ 마구 틀기는 어려울 것 같고...

너무 추울때나 그럴때 좀 켜야 겠다...

난방비가 더 쌀듯함...하하하하하...

날씨가 너무 추워졌다.... 아무래도 내방에서 써야할듯 ...

 

 

 




* 내 돈 주고 구매하여 사용해보고 쓴 후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