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바디로션 추천 세타필 바디로션 사용후기

by 띵극곰 2018. 12. 1.
320x100

바디로션 추천 세타필 바디로션 사용후기 피부건조 너무해


 

겨울이 오는게 느껴진다.

피부가 너무너무너무 건조하다.

 



 

 

 

 

 

그래서 피부가 가렵다.... 종아리 있는 곳만 가렵더니

이제 전신이 다 가렵다.... 첨에는 잠을 잘 못자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가 했는데

아닌거 같다. 건조함을 일단 잡아보자 하고 바디로션을 급 구입함.

 

바디로션 여러가지 써 보았다.

 

1. 존슨즈베이비로션 수딩내츄럴(초록색)

2. 피지오겔

3. 세타필

4. 바세린 제품

5. 기타 니베아니 온갖 종류의 로션

 

 

 

 

 


최근까지 썼던 주로 사용 했던 것은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츄럴이었다.

일단 냄새가 좋음... 향이라고 해야겠군 향이 좋다....

피지오겔은 내 피부에는 안맞는 너무 기름진 느낌? 너무 꾸덕한 느낌때문에 ...좀...

 

원래는 사실 바디로션도 잘 안발랐다. 왜냐면 바디로션 바르면 끈적거리고 무엇보다

평소보다 땀이 더 나는 느낌? 이 들어서 잘 바르지 않고 겨울에 너무 건조할때만 발랐다.

지금도 여름에는 바르지 않는다.

 

그리고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츄럴 쓰기 전에는 바세린 제품 중에 끈적임 없는 제품을 좀 꾸준히 썼었다.




 

그러다가 이번에 다시금 세타필로 ..... 아무래도 세타필이 좋단 얘길 많이 들어서..

피부가 예민하다보니.... 방부제도 덜 쓸거 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최근에 봤던거 같다.. 뭐 안좋은게 들었었다고... 그래서 안썼었는데....

이미 구매해서 쓰고 있는 블로그를 쓰는 이 시점에 그게 기억이 나버렸네...

 

일단 다 쓰고 ...찾아보던지 해야겠다... 올 겨우 내내 쓸만큼의 양을 이미 구매해버렸으므로...

 


 

 

 



나의 경우 일단 오늘 전신에 로션을 바르고 나왔는데 지금시각 오후 7시 가 되니.... 몸이 다시 가렵다

미세먼지 때문인진 모르겠지만 바지를 입었는데 다리가 가려운걸 보면....

효과는 약 12시간이 되는거 같다....

 

그리고 바르고 나왔더니 평소보다 약간 땀이 더 나는거 같다... 피부가 숨을 못쉬나보다....

그래도 특별한 부작용이 있다던가 한건 아니니 계속 써야겠다.

 


* 내 돈 주고 구매하여 써보고 작성한 후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