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쌀모양 곤약씨리얼 곤약볶음 후기

by 띵극곰 2018. 12. 2.
320x100

쌀모양 곤약씨리얼 곤약볶음 후기

 

 

저녁을 좀 소식해보고자 하고 있던 찰나..

친구의 추천으로 곤약씨리얼을 구매하게 되었다.

일명 곤약볶음...


 

 

 






곤약을 그다지 썩 좋아하진 않아서 걱정을 하며 일단 구매해봄.

고소하고 누룽지 맛이 난다고 하여 구매하였는데 정말 먹을만 하다.

누룽지보다 더 먹을만함. 심지어 약간 정말 씨리얼처럼 잘 부서짐...

게다가 엄청 고소함.....

 


 

 

 


그러나 애석하게도 다이어트를 위해 저녁을 안먹겠다는 나의 다짐은.... 수포로 돌아가서

엄마의 아침식사로 사용되고 있음.

 

칼로리가 엄청 낮아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 같다. 칼로리가 일반 백미의 1/10이라고 한다.

물과 닿으면 40배 팽창한다고하니 너무 많이 먹진 않는게 좋을듯...

 

 

 


 

무엇보다 맛이 너무 좋음.

그냥 일반 간식으로 먹어도 좋을 듯하다. 아무렴 과자보다는 몸에 좋겠지 싶음.

뜨거운 물에 불려서 먹으라고 되어있는데 그냥 우유에 타먹거나

생으로 먹어도 될 정도로 그냥 씨리얼 과자 코코볼 같은 질감이다.

나이 많은 분이나 이가 안 좋은분도 편하게 먹을 수 있을듯.

 

원재료 함량은 보리가루 55%, 곤약분말 25%, 타피오카전분 20%로....

나는 정말 무슨 생각을 했던걸까 곤약볶음이래서 곤약인줄 ㅎㅎ

 

여튼 물이나 우유에 넣어서 먹을 경우 금방 불어버리니 그때그때 불려 먹는것을 권한다. 결론 맛있음 ㅎㅎ

 

* 내 돈 주고 사서 먹어보고 쓴 후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