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가산디지털단지역 우림라이온스밸리 파더스 김밥 후기

by 띵극곰 2018. 11. 27.
320x100

가산디지털단지역 우림라이온스밸리 파더스 김밥 후기



맛없다 찰스숯불김밥 돌아와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연결되어 있는 우림라이온스밸리 지하 3층에는

김밥집이 새로 오픈했다....




 

 

 




예로부터 찰스숯불김밥이라는.... 맛집이 있었다.

김밥은 아주 맛있었지만 가격이 몹시 비쌌음 하지만 그래도 먹었다....

중간에 동업자이신지 누구신지 여튼 불친절한 사장님으로 바뀌었지만 그래도 먹었다...

맛은 있으니까.. 그리고 일단 위치도 좋고...

 

그런데... 이제 지하 3층에 새로 들어온 파더스 김밥은 가지 않으련다...

너무너무 맛이 없다....

 

중국인이 운영하는 것 같지는 않다.

김밥은 기계로 썬다. 1줄당 11?

그게 문제가 아니고 내용물이... 맛이 너무 없다....

 

 

참치김밥 3,500 .... 금액이 저렴한 것도 아닌데


참치김밥을 샀는데 참치가 안 들은줄 알았다 먹고 있는데 참치맛이 안 나는거임....

그래서 김밥을 봤다...



참치가.... 깻잎만큼 들었다...

그래 그럴수 있지 


 

 

 



그럴수 있는데... 당근이... 당근김밥인거 같았다....

생당근 맛이 나는 것 같았다.... 이상했다....

당근을 꺼내봄...



생당근을 넣었네.. .많이 바쁜가부다...

직원이 적어서 그런가....

계산도 기계로 우리가 직접 주문하고....

김밥도 기계가 자르는데 

식기반납도 퇴식구에 직접하고...


그래도 사장님은 좋은 분이신 거 같다.... 근데 맛이 없어서 앞으로 ....안갈거같다.... ㅎ ㅏ...

탕수육이랑 다른 것들도 초기에 먹어봤는데 가격대비 양이 적었다....


찰스김밥은 왜 없어진 걸까 ㅠㅠ 너무 슬픔...

 

 

 






 돈까스 김밥은 복불복 ㅎㅎㅎㅎㅎ 지난번엔 돈까스 김밥 포장했는데 다른김밥 주심 ㅠㅠ

이미 집이어서 그냥 먹었지만 ㅠㅠ



* 내 돈 주고 여러번 구매해서 먹어보고 포기한 가게..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