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김정문 알로에큐어크림 2x 인텐시브 큐어플러스 효과 및 후기

by 띵극곰 2018. 11. 30.
320x100

김정문 알로에큐어크림 2x 인텐시브 큐어플러스 

효과 및 후기




사실 나는.... 피부가 항상 백옥같이 좋았으므로(남들 말에 의하면 그렇다)

피부 관리는커녕 .... 비누로 세수를 했던 사람이었다...

그러나 약 3년 전.... 팔꿈치에 눈 밑을 맞아.... 약국에서 멍크림을 샀는데....


 

 

 






그걸 바른 뒤로... 주기적으로 좁쌀여드름, 안면홍조, 지루성 피부염이 생기게 됨...

특히 환절기마다.... 왜냐면 그 약을 바르고 며칠 뒤에 눈 주변이 양쪽 다 퉁퉁 부어서 눈을 뜰 수 없는 상태가 되어 병원에 갔었다. 그 뒤로 저런 증상이 생김....

 

(신기하게도 알레르기와 비염이 있는데도 피부는 좋았었지...)

 

누구 탓을 할 수도 없고. 보상을 받을 수도 없어서 아주 답답한 나날들이었다.

여튼 그리하여 스트레스를 받던 중 친구가 줘서 바르게 된 알로에 큐어크림....

 

처음 받았던 제품은 큐어플러스로(리뉴얼 전 제품) 사실 받고 안 쓰다가...

최근에 쓰게 됨.




자포자기 하는 심정으로 쓰게 되었다.

너무너무 얼굴이 가려워서 뭘 바를 수도 없고 회사에 출근해서 계속 덧바르는 것도 힘들어서

발라 봄... 근데 여전히 가렵긴 하지만 트러블이나 가려움이 좀 가라앉았다.

 

한 5일 정도 쓴거 같은데

여드름 나려고 할 때 살짝 발라두면 좀 가라앉는 효과가 있었는데...

 

효과가 꽤 있는거 같았다.

 

근데 단점은 약간 싸한 느낌이라 눈 주위에 바르기는 좀 그렇고.

너무너무너무 꾸덕한 질감이라서 엄청 많은 양을 얼굴에 발라야 펴바를수가 있었다 ㅠㅠㅠ

 



 

 

 



그래서 하나 더 구매하려고 검색해보니 이번에 새로나온 알로에큐어크림 2x 인텐시브 가 있어 구매해봄

 

가격은 2배.... 용량은 거의 반. (80g 에서 50g으로 줌)

 



그래서 물건 받고나서 아 그냥 예전꺼 써야겟다 하고 발라봄...

 

좀 더 잘 펴발린다.... 그래서 예전만큼 많은 양을 안 써도 얼굴에 바르는 것이 가능함... 업그레이드 된 느낌...

 



 

 

 




효능은 며칠 발라봐야 알겠지만 느낌은 비슷하다. 오히려 얇게 잘 펴발라져서 더 좋은듯.....


며칠 더 써보고 큐어플러스로 구매할지 큐어크림 2x로 구매할지 결정하것음...


참고로 건선에도 바르면 좋드라 (단, 상처있는 부분에 바르면 따가울 수 있음)

 


* 내 돈 주고 구매하여 사용 후 쓴 후기. 또 사서 쓸것임..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