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사용 후기 일본쇼핑필수품 강추 파스

by 띵극곰 2018. 11. 25.
320x100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사용 후기 강추한다....몹시



일본에서 무조건 사와야하는 필수쇼핑리스트임

로이히쯔보코 동전파스 소위 일본 동전파스로 불림...

일본에서 처음 사갖고 와서 쓴 뒤로 빠져버렸다.... 그 성능에.... 

개인적으로는 살롱파스보다는 이 파스가 좋으므로 추천 ㅎㅎㅎ



 

 

 



나는 주로 무릎.... 발목....

손가락.... 허리...

어깨.... 목.....


등.... 얼굴빼고 다 붙여본 것 같다...


허리나 넓은 면적인 곳은 사실 한두개 붙여서는 효능이 없을 듯 하고 아래 사진 처럼 

척추 라인을 따라 붙여야 효과를 볼 듯 싶다.





 

 

 



아무리 국내에서 좋은 파스가 나온들... 이거만한 성능은 없는듯하다...

일본에 갈일이 없길래 마침 약국 갈일이 있어서

비슷하게 나온 국내용 파스를 써 봤는데

일단 잘 떨어짐. 

그리고 일제라서 사실 방사능이 걱정되서 안쓰려고 해봤지만 이만한 ㅠㅠ ..것이 없다...

붙이기도 편하고....

무엇보다 붙이고 며칠 지나면 안아픔..... 위약효과인가.....




 

 

 



부산 깡통시장에서 젤 첨에 봤던 가게에서 7천원에 팔고 있었고 그 이후는 거의 9천원~1만원의 가격에 시세가 형성되어 있었다.


물론 일본에서 사면 540엔인가 하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한 것 같음.






붙이면 뜨겁다 그래서 좀 주의할 필요가 있음

특히 물이 닿거나 샤워를 하고나면 저온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주의하시길

나는 아 엄청 뜨겁네 나을라고 하는갑다 하고 붙이고 있다가 

떼고나서도 계속 간지럽길래 뭔가 했는데 생각해보면 저온 화상이엇는듯 ㅎㅎ




* 일본가는 지인에게 사다달라고 부탁해서 입금해주고 쓴 후기임. 내가 직접 가서 사기도 함.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