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눈떨림엔 마비스포르테액 마그네슘 앰플로 눈떨림치료

by 띵극곰 2018. 11. 21.
320x100

눈떨림엔 마비스포르테액 마그네슘 앰플로 눈떨림치료 



눈떨림이 한동안 너무너무너무너무 심




해서....

많은 것을 시도해 본것 같다....


최초로 눈떨림이 시작된것은 작년인가 ...어쨋든 그랬던 거 같은데 떨리다가 코스트코 마그네슘 한 일주일 먹으면 금방 나았었다....


그런뒈.. 이제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올초부터는 코코 마그네슘 가지고는 뭐 택도 없음...... 을 먹어도 효과가 없는 것이었따 ㅠㅠㅠㅠㅠ


나는 두려워지기 시작했다...


무슨 그런 얘기도 있던데 눈떨림 심하면 나중에 중풍이 올 확률이 있다는 무시무시한 이야기

그리고 눈떨림이 계속되면 뇌쪽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병원에 빨리 가보라는 이야기





그래서 일단 2번을 시행함....

그럼에도 효과 없었음...

3번 시행.... 노효과


1. 코스트코 마그네슘 먹기

2. 다른 마그네슘 먹기

3. 약국에서 준 고용량 마그네슘 먹기

4. 안과 가기

5. 한의원 가서 침맞기

6. 마비스 포르테액 먹기

7. 피로회복(일찍자고 술끊기.....)



4번 시행.... 뭔일난거 아니냐고 안과 의사선생님께 물어봤는데 


피곤하믄 그럴수 있다고 약을 처방해주셨다... 그 약먹고 바로 직빵으로 나음....

그러나..... 반년정도 지난 최근 또다시.... 눈떨림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최근에 술도 많이 마시고 피곤하고 잠도 잘 못자고 그래서 그런거겠지....라고 생각하며....


다시 마그네슘을 섭취하였으나 효과 없음 ㅎㅎㅎㅎㅎㅎㅎ 마그네슘도 내성이 생기나.....


그래서 1~4번 건너띄고 바로 5번으로(사실 한의원 다닐일이 있어서 침 몇개 더 꽂아주심)

좀 효과가 있는거 같았다... 그러나 한의원 간지 2일 후 또 떨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서 6번을 먹어보았다.....

엄마가 아주아주 강추한 마비스 포르테액 ..... 몇달전에 떨릴때 엄마가 약국가서 사먹으라고 마그네슘 앰플 먹으면 금방 괜찮아져라고 했지만 거부했었지..... 어른들 말을 잘 들어야하는데 ....ㅎㅎ


그래서 먹어보았다....


나는 워낙에 소심해서 유리앰플이라하니까 뭐 중간에 깨지진 않을까 유리조가리를 먹진 않을까 별애별 걱정을 다 하였으나...





간단하게 ㅎㅎ 똑 떼면 됨... 똑떼서


1. 한쪽 막대기 부분을 똑 뗀다

2. 컵을 준비한다(물 부어놔도됨) 컵 위에 갖다댄다

3. 반대쪽도 똑 뗀다(반대쪽 떼야 기압차로인해??? 잘 나오는데 첨에 몰라서 ㅎㅎ 털고 난리침)

4. 마심

5번이 중요한데 푹 쉬어야함...






설명에도 써있음 체력저하... 체력을 끌어올려야 한다. ..현대인은 피곤하니께...

1~6번 다 필요없고 그냥 ㅠㅠㅠ 특별히 실제로 별 문제가 없고 피곤때문이라면....


그냥 ....일찍자고.. 푹자고....음주를 한다면 음주를 좀 쉬고 ...그래야 금방...눈떨림이 사라진다.... 라는 진리...

그래도 먹은게 효과는 있는거 같다... 


그래서 또 삼 ㅠㅠㅠㅠㅠ


일단 미리 또 몇개 사놈.....



* 내 돈 주고 구매하여 5개나 먹고 작성한 후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