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구관련 리뷰

에어드리블 농구 스킬 드리블 실내 연습기

by 띵극곰 2018. 10. 26.
320x100

에어드리블 농구 스킬 드리블 실내 연습기

 

농구에 대한 열정이 한창 불타올랐을 때

회사원이며 미세먼지가 심한 날은 밖에 나가지 못하는 관계로

실내에서 농구 연습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없나 연구 중인 때였다.

만약 내가 주택에 살았다면 농구골대를 설치하거나 그냥 집에서 드리블을 쳤을지도.

그러나 나는 층간소음에 예민한 현대인이므로

 

인터넷에 농구 관련 정보를 찾던 찰나...

에어드리블 드리블 연습기를 발견하게 되었다.


                  

리뷰는 1도 없다.

보기에도 사실 조금 허접해 보였다저게 무슨 연습이 될까 하는.

그러나 애매한 금액+농구에 대한 녈정 으로 구매하였음.

7만원정도 되었던거 같다.

 

물건은 해체된 채로 와서 조립하면 된다조립은 쉽다 금방함.

그러나.....



 


드리블을 할 때 탕...탕 하는 소리가 난다.

내방에서 하는거지만 뭔가 층간소음(우리집이 워낙 방음이 안되므로또는

거실에 부모님이 화내실거 같은 소리가 난다.

 

사실 나에게만 크게들리는 걸지도 모르겠지만 난 소심하므로...

이걸 핑계삼아 그냥 구석에 처박아 두었다.

 

어짜피 농구도 손에 감각을 많이 키우면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살살 통통 튕기는 것도 도움이 될 거라고 본다.(딱 고정도..)

어찌되었든 2단계(일반더 짱짱)로 고무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로 되어 있어서 무거움.

 

지금도 내방 한켠에 놓여있음그 위에는 쓰레기통이 놓여있다.

얘를 볼때마다 연습해야 하는데 라는 죄책감을 느끼게 됨.

드리블은 집 밖에서 연습하자되도록 운동장... ㅠ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