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재출시???? 는 아니고 비슷한 제품을 찾았다

by 띵극곰 2022. 1. 7.
320x100

내 블로그에 들어오는

꽤 많은 사람들이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관련 글을 보시는 것 같아요

 

사실 저는 나이가 좀 되는데

예전 아마도 대학생 때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을 썼어요.ㅎㅎ

 

그땐 트러블도 없이 아주 백옥같은 피부를 만들어 줬던 기억이 있어서

찾아봤는데 이제 단종,

2018년 이후 구할수 없었던거 같고

비슷한 제품도 찾을 수가 없었어요

 

그러다가 최근에 우연히 발견하게 된 제품이 있어요

 

투비틴 훼어니스 로션

(이름도 비슷하다, 그리고 제품 만든 회사가 같아요 코스맥스)

 

큰 맘 먹고 한번 써봤어요

 


 

참고로 아래는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재출시 안되냐고 고객센터 연락한 썰...(아래 글)

https://chocotuna.tistory.com/174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클린앤클리어 로션 때매 존슨앤드존슨 고객센터 연락후기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클린앤클리어 로션 때매 존슨앤드존슨 고객센터 연락후기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선크림 겸용 로션에 대한 글을 작년엔가 적었었다. 사실 아무도 볼 거라 생

chocotuna.tistory.com

 


 

 

요즘 나온 제품이라 그런지 친환경 패키지 였어요

종이로 돌돌 말아져서 도착

 

열심히 택배를 뜯어봅니다

 

금액은 100ml에 47,000원.. 클린앤클리어는 좀 저렴해서 사실썼던 기억이 있는데

이건 금액이 좀 나가는 것 같아요 ㅠㅠ

 

 

 

성분을 한번 한번 볼까나..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제품 판매페이지 Q&A에 보니 로션처럼 사용하면 된다고 해요

 

 

성분을 한번 살펴봤어요

 

제주 알로에베라가 들어있다고 해요

 

클린앤클리어랑 제품 성분은 조금 다른것 같아요

(그땐 제주 알로애 유행이 아니어서?ㅎㅎ)

글씨가 잘 안보이지만 궁금하신 분은

아래 사진 또는 제 블로그 글에서 한번 확인해보시면 될것 같아요

 

 

 

 

 

 

 

 

성분은 아무래도 워낙... 세월이 흘렀다 보니 많이 차이가 있어요

궁금하신 분은 비교해 보세요 ^^


 

패키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어요

깔끔한걸 좋아하다보니 이쁘게 보이거든요

 

 

 

 

급 훼어니스 로션으로 검색하면 뭐가 나오는지 궁금해져서 

검색해봤어요

 

뜻을 알고싶어 검색했는데

 

 

 

 

 

이렇게 나오네요 ㅎㅎ

 

 

 

 

 

 

공정한 로션은 아닐테니

옅은 흰색으로 만들어준다는 의미에서 사용한거 같아요

톤업선크림, 미백선크림이기 때문일거 같아요 데일리선크림으로 굿잡

 

 

백탁이 없지만 하얗게 만들어주기 때문 아닐까요??

 

그리고 투비틴 훼어니스 로션은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사용자를

 

타겟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연관검색어로 나오기 위해서

 

훼어니스 로션이라고 명명한 것 같네요

 

그렇다면 네이밍 성공이네요 ㅎㅎ

 

 

 

 


재밌는 기사도 퍼왔어요

깨끗하게 맑게 자신있게 가 참 유명했는데

청순한 여자배우가 주로 광고를 맡았던듯..

 

 

 

 

 

제가 한번 사용해 봤어요.

 

손등에 테스트 해봤어요

 

 

펴발라 봤어요 ㅎㅎ

 

잘 발립니다.

 

뭔가 냄새가 20년 전 그 제품 같아요 20년 아니고 10몇년 전인가 여튼 오래전 그 향...이 나요

 

 

왼쪽손에는 투비틴 훼어니스 로션을 바른 상태이고

 

오른쪽 손에는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어요

 

엄청나게 톤업 효과가 있어요

 

 

 

흡수가 잘 되고 있어요 문질문질 계속해봅니다 

 

 

다 흡수가 되었어요

 

손에 윤기가 흐르고 톤업이 된게 보여요

 

 

백탁이 없는 선크림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로션 대신 바르기 좋을것 같고

 

문질러 보니 잘 흡수되고

예전에 클린앤클리어는 시간 지나면 얼굴이 허옇게 뜨면서 하얀 때가 나왔는데 ㅋㅋㅋㅋ(땀흘리면)

이건 그러지 않을것 같아요

 

 

 

 


요즘은 마스크를 맨날 끼고 다녀서 허옇게 묻어나는 것도 짜증나는데

마스크 안에 써도 좋을 것 같아요

막 벗겨지고 예전처럼 그렇지 않기 때문에

로션처럼 편하게 바르고 다닐수 있을거 같아서 앞으로 자주 쓸거 같아요

단,,, 단점이 있다면 가격이 좀 비싼느낌이 있어요

 

최근에 그 연하다는 시드물 ㅠㅠ 선크림을 바르고 얼굴이 뒤집어져서

(예전에는 치약을 발라도 건강하던 얼굴이 나이가 드니 ㅠㅠ)

 

부디 트러블 없이 잘사용할수 있길 바라며 여기서 이만...


 

 

https://chocotuna.tistory.com/92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