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아머드사우르스 대원의 전설이 될수 있을까?

by 띵극곰 2021. 10. 29.
320x100

 

대원이 무려 2억원인가를 들여 만든

아머드사우르스 ...

 

문제가 있다면

30대 아저씨들만 관심이 있고(나도 30대임... 주주니까)

 

어린이들의 관심이 ㅠㅠㅠㅠ

집중을 받지 못한다는 점인거 같다.

 

차라리 어른 대상으로 해서 CG나 그런걸 좀더 신경썼더라면 어땠을까 싶음.

물건을 파는건 아니지만 굳이 예를 들자면 셀링포인트를 잘못 잡은거지

 

CG 수준이 엄청나게 애매하다 ㅋㅋㅋ

 

폰으로 보면 좋은거 같다가도

모니터로 보면 .....깍뚜기가 됐다가 ㅋㅋㅋㅋ

...깔려고 쓰는글은 아닌데..나도모르게 그만..

 

 

 

합체를 멋지게 하는것 같다가도 구린거 같기도하고

 

차라리 완전 어린애들을 기준으로 만들든지 아님..ㅇ ㅓ른 수준에 맞게

시즌 2만들 돈으로 1에 돈을 좀 더 들일것이지 ㅠㅠ

 

고객들은 잘빨리는 청소기를 사고 싶은데 귀여운 청소기를 제작해서

자기들끼리.... 만족하는... 너무 오랜만에 만들어서 감을 잃었나..

 

아니면 수입해서 파는 업무만 보부상처럼 해서 그런 것인지...

 

그치만 대원이 더 큰 기업이 되려면 자체 IP도 개발해야지

맨날 도라에몽 짱구만 닌텐도만 수입해다가 파는건 한계가 있지 싶다.

 

말이 길었다 ㅠㅠ

 

https://www.youtube.com/channel/UCpDicPwC3xJbOx_7zoB3yyw

 

아머드사우루스TV

SBS 아머드 사우루스 첫 방송 - 일시 : 11월 4일 (목) 오후 6시 매주 목요일 6시 본방사수!! Armored Saurus Official Channel ⓒ StudioEon & DAEWON MEDIA / All Rights Reserved

www.youtube.com

 

젭라 대원의 전설이 되어주시오

그래야 날린 내 월급... .... 지금은 1달치지만 2달치가 되어가는 내 주식...

ㅎㅎㅎㅎㅎ 돌아오지.. 제발 ...소원입니다. 5년 정도 짱박아놓음 물론 원금 회수는 될거라 본다.

 

 

 

 

요즘은 캐릭터사업이나 뭐 잘은 모르지만

피규어 완구 판매로도 수익이장난이 아니던데..

 

나중에 원피스 정도 되면 ㅋㅋㅋㅋㅋ 거의 뭐 1개 기업 되는거 아닌가..

기대는 안되지만 조금 기대는 해본다.

 

 

 

 

부질없는 느낌이지만 아머드사우루스룸에서 예고편을 봄...ㅋ

 

여튼 

 

아머드 사우루스 제발 잘되길 기원..OTT 에도 다 들어갔던데

아무도 관심이 없다 ㅠㅠㅠㅠㅠ 

 

 

아머드사우르스가 아니고 아머드사우루스 르가 아니고 루다

 

아머드사우루스 관련 정보를 보고싶다면

대원미디어 인스타에도 한번 들어가보시길?

 

https://www.instagram.com/popcon_daewonmedia/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