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클린앤클리어 로션 때매 존슨앤드존슨 고객센터 연락후기

by 띵극곰 2020. 12. 16.
320x100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클린앤클리어 로션 때매 존슨앤드존슨 고객센터 연락후기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선크림 겸용 로션에 대한

글을 작년엔가 적었었다.

 

사실 아무도 볼 거라 생각하지 않았음

그냥 어떤 푸념 같은 글이었다.

 

 

 

나는 잘 썼고 오래 썼고

또 사서 쓸 생각이 있는데

(10대도 아닌데...백탁현상이 이렇게 심한데....)

 

하지만 트러블이 안 난다.

얼굴이 허옇게 뜨지만

성분이 좋은 것도 아니지만

 

뭐가 안 난다.

뭐가 안 난다는건 상당히...

축복받은??? 것이다.

 

그게 가장 중요하다

성분이 좋아도

트러블이 나면 못 쓴다 ㅠㅠ

 

여튼 그래서

한참을 찾아 헤멨다.

구매를 하고 싶어서

중고나라도 뒤지고 구글도 뒤져봤으나

 

결론은 단종

근데 웬걸...

내 블로그에서 제일 많이 검색되는 글이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이다...

허허....

 

내 블로그글 주소는 아래로 ㅎㅎ

(https://chocotuna.tistory.com/92)

 

 

 

 

 

나름 감사의 의미로

본사에 연락을 해보기로 했다

내 옛 블로그 글을 참고해서

제품 뒷면에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본다

 

본사는 한국회사가 아니고

존슨앤드존슨이다

그런데 존슨앤드존슨 고객센터로 검색해도 안나옴

전화번호로 검색하니까

존슨앤드존슨 뉴트로지나라고 나옴...

아 같은 회사였구나...

 

나는 홀린 듯 질문을 작성하기 시작했다.

 

 

왜 단종 되었나요?

 

제 편지...는 아래 내용이었음.

 

 

 

 

 

 

 

 

당연히 안 되겠지만 혹시 몰라서 연락해봄

 

답변 올라믄 한달은 걸리것지 하고...

답변도 뭔가 외국인 번역체로 오겠지

하고 보냈는데

 

웬걸.... 24시간도 안걸리고 답변이 왔다

 

내 기억 속에 뉴트로지나는

 

뉴츠로쥐나 쥡클린 뿐인데...(김윤진 광고)

 

일을 잘하는군...

물론 원했던 답은 아니지만

 

기분은 좋다...모지?

 

 

 

 

 

 

 

 

여튼 재생산 계획은 없고

해외에서도 동일 제품은 없다고 합니다.

 

실망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비슷한 제품 찾으면 블로그에 올리겠습니다...

 

비슷한 제품을 찾았네요

이름도 성분도 비슷한

투비틴 훼어니스 로션입니다. 참고하세용

 

https://chocotuna.tistory.com/204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재출시???? 는 아니고 비슷한 제품을 찾았다

내 블로그에 들어오는 꽤 많은 사람들이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 관련 글을 보시는 것 같아요 사실 저는 나이가 좀 되는데 예전 아마도 대학생 때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을 썼어요.ㅎ

chocotuna.tistory.com

 

업체에 문의한 결과 클린앤클리어 훼어니스 로션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본 글에 사용 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모두 글쓴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와 도용을 금지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