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내돈내산] 생활공작소 곰팡이제거제 화장실곰팡이 실리콘곰팡이제거에 최고 사진후기

by 띵극곰 2021. 1. 4.
320x100


[내돈내산] 생활공작소 곰팡이제거제 화장실곰팡이 실리콘곰팡이 제거에 최고 사진후기





메이커스를 가끔 보는데


아주 좋은 청소용품을 찾았다


내가 제일 싫어하는 곰팡이^^


내가 진짜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것이


욕실 곰팡이이다





내가 여지껏 살면서 가장


효과를 많이 본


화장실 곰팡이 제거 방법은






락스를 휴지에 적셔서

실리콘 부분에 하루정도 푹 젖은채로 붙여놓으면

실리콘이 하얗게 변했드랫다



천장에 벽지 화장실인 경우에는

분무기로 뿜어놓으면 되는데

증말 머리가 빙빙돔.....



그리고 집에 아무도 없을때만 가능했다



여튼 그런 가운데

이것을 발견하게 되었는데


그냥 솔직히 하나도 안믿고

후기도 무시하고 걍 사봄

ㅎㅎㅎㅎ



의심많은 내가 왜 그랬을까



그러나 여튼저튼간에...

이것은 최고의 제품이다....ㅋㅋ


진정 청소용품의 혁명


 

 

 



락스와 씨름할 필요도 없고

겔 타입이라서

그냥 짜서 쓰면 되서 엄청 편하다


이것은 욕실청소의 혁명

(내돈 주고 산 내돈내산임... 홍보팀아님)


나는 정말 욕실곰팡이를 싫어한다



왜냐면

화장실변기에 앉아있거나

샤워하거나 세수할때


더러운 부분을 보는....편집증 같은 것이 있다


보고싶지 않은데 보게되는.... ㅠㅠ


그래서 곰팡이를 참을 수 없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우연히?


아주 우연히 그냥 일상적으로 구경하다가


뭐에 씌였는지 사게 되었는데


생활공작소 제품인 첫번짼지

두번짼지 솔직히 기억도 안난다


 

 

 




메이커스에서 제품을 몇개 샀었는데 제일 만족함

그런데 이거를 쓰고나서는 이제 곰팡이를 안봐도 된다





뚜껑은 잘라줘야 되는데

얇게 잘르면 더 좋을듯



이후 아래 사진들은

비포 에프터 사진이다.



솔직히 말 길게 해봐야 소용없고

그냥 비포에프터가 짱이다





약간 벽에 실금처럼 가 있는데

이게 사실은 곰팡이임..


그래서 이거 뿌려주면 없어진다










짜잔...없어졌다

사실 일부 안없어지는 진짜 실금도 있음

그러나 저것의 차이는


지금 내가 하도 열심히 청소해서 티가 안나는데

금이 점점 커지면???커지면서 약간 주변에 털처럼 생김


그것이 곰팡이라는 증거다!!!

(곰팡이 전문가네...ㅎ)






여기도 곰팡이가.....


샴푸를 놓다보니 어느새 곰팡이가!!!!!







쓱쓱 뿌려준다.






여기도 뿌려본다






구석구석 꼼꼼히





붉은색 물곰팡이 자국에도 칠해봄






오...깨끗해짐

이상한 갈고리 같은 자국은 없어졌다


단지 타일에 줄눈 부분이 벌어져서 검게 변한 부분은 갱생불가






여기는 

모서리 부분

타일이 깨졌었다...







여기도 발라본다 슥슥









오... 깨끗해짐..

여기는 상습 곰팡이 구역이라서


 

 

 



사실 잘 깨끗하게 안된다

무엇보다 실리콘이랑 줄눈이 다 배껴져서 색깔이 좀 구리다


그래도 곰팡이 자국은 없어짐





여기는

샤워기호수 아래부분


여기는 아마 줄눈이 배껴진거 같다.


다른 곳과는 다르게

물이 좀 묻어있는 상태에서 그냥 발름...

귀찮아서...






발라봄... 


물기가 흥건하다.....





이런....

물기가 있는채로 발랐더니...


효과가 좀 떨어진다....


조금있다가 다시 발라야겠다...





참고로 창틀에 있던 곰팡이도 제거가 가능하다

창틀 실리콘에 결로가 발생해서 ... 발랐음.


여기는 거의 떡칠을 했다

다 덮히게





더럽게 결로가 많이 생기는 집이었음...





난 이런집에서 살수없다..





매우 힘들었지만 깨끗하게 변신...!!!





여기도 심각했다..... 위 사진






잘 안보이는데 위 사진도 심각....

아래 사진은 다 닦고 나서다.







한 일주일 정도 방치해놈(떡칠 한 상태로)


얕은 곰팡이는 그자리에서 바로 녹는다


그리고 두꺼운 것들은 


며칠 걸리는듯?


여튼...


이것은 청소용품의 혁명


 

 

 



성분은 그냥 락스에 겔 탄건데


어떻게 이럴 수 있찌...


생각해보니 그냥


내가 첨에 말했던


락스에 휴지적셔서 하는거랑 같은 느낌인거 같기는 하다


결론적으로...추천합니다


그리고 바르실려면 꼭 마른 상태에서 바르세요 

;

그래야 효과가 좋습니다


5통 사서 2통 선물하고 1통 남았는데 또 사야하나...


메이커스 오랜만에 한건했네요...


끝...


해당글은 글쓴이가 직접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본 글에 사용 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모두 글쓴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와 도용을 금지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