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워킹패드 추천 로베라 워킹패드 내돈내산 리뷰

by 띵극곰 2020. 12. 13.
320x100

워킹패드 추천 로베라 워킹패드 내돈산 리뷰



구입하게 된 건 한창 헬스장이 다시 열리던 추석 쯤이다

한창 헬스장에서 마스크를 껴고 달리기를 열심히 했더니

건강해지는 느낌이어 좋았는데 생각해보니 코로나가 언제 다시 심해질 지 모르고

거리두기도 해야되기 때문에

앤드 마스크 하고 운동하는 것도 힘들어서 주문을 하게 되었다

주문을 하고 일주일 쯤 기다리니 워킹패드가 도착했다


나는 손잡이가 꼭 필요해 무서우니까


 

 

 



원래는 샤오미 워킹패드를 사려고 알아봤었다

집이 좁은데 반으로 접히는 게 맘에 들었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어서

구매하려고 했으나 아무래도 또 코로나19 이후로 중국제품 ... 꼭 필요한거 까진 어쩔수 없더라도

샤오미라도 덜 사자 이런 생각을 조금... 했다

일단 그것보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구매했던 것이 정말 1년도 못쓰고 고장나는걸 보고

심지어 A/S 받을데도 없음 (있어도 너무 멀거나 서비스가 구리다)


그래서 다른 것을 찾아봤다

런닝머신 렌탈도 있던데 그걸 해볼까?

숀리 워킹패드 는 어떤가?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다 포기하고 그냥 이렇게 펼쳐놓음 ㅎㅎ


일단 나는 

뛸 생각은 1도 없다.

층간소음이 무섭다 그냥 티비 보면서 앉아있는 것보단 걷는게 낫겠지?

이정도의 마음으로 사는 것이기 때문에

하루 1시간 정도 산책하듯(?, 땀나면 더 좋고) 걷는 것이 목표였다

최소한 먹은 것은 소화시키자 이정도?



그렇게 찾다가 로베라 워킹패드를 발견

사실은 저렴했다

그리고 나는 손잡이가 있기를 원했다

안전 민감증에 걸렸기 때문에

혼자 하다가 날라가서 쓰러지면 어떡하나 손잡이라도 있어야지


그래서 결론적으로 손잡이가 필요하다 무조건


그런데 숀리 워킹패드 랑 샤오미 워킹패드에는 손잡이가 없었다

그것이 가장 결정적이었음.

손잡이가 왜 필요한지는 동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란다

급 정거 하거나 하는 경우 패드가 밀리는 수가 있다

손잡이 없으믄 넘어질 수 있음



가루가 많이 솔직히 좀 많이 날린다

(내가 안치워서가 절대 아님 ㅠㅠ)

싼마이라 그런지... 맥스 올흰 신었는데

고무가 닳았는지 닦아도 닦아도 사용만 하고나면

액정화면이랑 런닝머신 뒷쪽 바닦에 가루가..... ㅠ

이거는 이미 후기로 알고 있었기에 그냥 씀 

뭐 닦으면 되니까


사실 접었다 폈다 하면서 쓰려고 했는데

아니면 층간소음 있을 수 있으니 베란다에 세워놨다가 쓸때만 펼치려고 했다

그런데 왠걸.....

너무 무거움..... ㅠㅠ 그래서 그냥 거실 구석에 깔아놓고 사용중인데 나름 만족한다



거짓 ! ㅎ


 

 

 



 

 

 




넓진 않다 조심조심 해야됨 ㅎㅎ

아주 가끔 패드가 뒤로 밀리는 경우도 있어서 뛰는건 비추다

(처음에 뛰다가 밀려서 그뒤로 안뜀 손잡이 꼭 잡음)




결론


장점

생각보다 운동이 된다

생각보다 층간소음은 없는 것 같다(패드깔고 6 정도로 걸음)

집에 있어서 좋다

손잡이가 있어서 안정적이다


단점

소리가 생각보다 크다

가루가 엄청 많이 날린다

생각보다 무거워서 그냥 펴놓고 써야된다

스피닝자전거 


동영상으로 소리 속도 확인하세요^^( https://youtu.be/0FZEm7c9TdQ )

그냥 소리랑 속도만.... ^^ 하하



해당글은 글쓴이가 직접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본 글에 사용 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모두 글쓴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와 도용을 금지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