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비비야 클래식알로에베라 수딩 젤 150ML 사용후기

by 띵극곰 2018. 12. 5.
320x100

비비야 클래식알로에베라 수딩 젤 150ML 사용 후기

 


알로에 예찬...... 을 하는 것은 아닌데 생각해보니

최근에 계속 알로에만 사용을 하는 것 같다.

3통째 구매해서 사용중인 제품...

 

 

 





 

 

 



200배 농축 알로에 파우더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사실 나는 막 돌아다니다가 누가 추천한 것을 보고 이것도....


어느날 갑짜기 피부가 더러워졌다 ㅠㅠㅠㅠㅠ 

그래서  역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구매하게 됨.


일단 알로에 제품이니 그다지 부작용이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갖고 

금액도 그리 비싼편이 아니니 써보자 하고 구매해서 사용중.


일단 이거때문인지 어쨌는지 좁쌀여드름은 현재는 거의 없어진 상태이다.

내가 피부로 스트레스를 받을 줄 누가 알았을까... 나도 첨 알았음 ㅎㅎ

그게 좋은 피부로 몇십년을 살다가 안좋아지니까 나는 괜찮은데

주변에서... 사람들이 너 얼굴 왜그러냐 하는 얘기를 계속 듣다보니

점점 안 괜찮아짐.....



일단 나는 유분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재구매를 하지 않는데 이 제품은 

일단 유분을 싫어하는 나에게는.... 맞는 것 같다.


화장품 리뷰를 해본적이 없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다른 블로그를 추천....




 

 

 



어찌되었건 간에 나는 비비야 클래식 알로에베라 수딩 젤을 구매해서 3개째 사용중이고...

이번엔 대용량 버전도 구매했다.


좁쌀여드름 등 트러블로 고민하고 있는 친구 2명에게도 추천을 해서 전파하였음.


* 내 돈 주고 구매하여 3개월이상 사용 후 작성한 후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