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ACTTO 레트로 무선 저소음 키보드 기계식 키보드 사용 후기

by 띵극곰 2018. 12. 6.
320x100

ACTTO 레트로 무선 저소음 기계식 키보드 사용 후기


사무실에서 직원들과 공동구매를 해서 사용중인 키보드


 

 

 




한창 기계식 키보드가 유행하기 전인 2년반전인가 6만원을 주고 기계식 키보드를 구매했었다.

그런데 집에 있던 노트북이 꾸져서인지.... 뭔지 블루투스 연결이 안되어 반품했었다.


그러고보면 반품하길 잘한듯....

(하지만 그건 너무 이뻤다. 타자기 느낌에 백라이트도 들어왔음 ㅠㅠ)


어쨋든 사무실에서 공동구매를 해서 사용중인 키보드로

기계식 키보드는 무선이 별로 없어서 ...

적당한 가격에 무선이 가능한 것을 찾다보니 본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디자인 이쁘다 그런데 ... 흰검이 제일 이쁜거 같다...

처음에는 마우스가 지맘대로 움직여서 매우 당황했지만 마우스는 차차 적응하였다.

키보드 타자감은 나쁘지 않다.

근데 소리가 ...아주 많이 난다. 그래서 살살 치게 됨... 사무실에서 좀 눈치보인다.



 

 

 



단점은.... 너무너무..... 연결이 자주 끊긴다 ㅎㅎ

화장실 갔다오면 마우스가 안 움직임 ㅎㅎㅎㅎ 그래서 뒤집어서 배터리 뚜껑 열었다 닫으면 재구동됨... 오늘 하루동안 3번 뚜껑 열었다 닫음....



집에서 쓰고 있는 로지텍의 비슷한 기계식 갬성 키보드와 비교했을 때.

로지텍 꺼가 한 10배 더 좋은 것 같다 일단 키감이 더 좋고.

소리도 좀 더 ...듣기좋음.... 

유일한 단점은 유선 ㅠㅠㅠㅠㅠ



 

 

 



일단 actto 레트로 키보드는 재 구매 의사는 없다. 전자제품이라 그런 거겠지.


* 내 돈 주고 구매하여 사용 후 작성한 후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