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먹을것 리뷰

변비 직빵 올리브영 푸룬 딥워터 푸룬주스 내돈내산(FEAT. 선스위트 푸룬주스도)

by 띵극곰 2022. 10. 14.
320x100
320x100

 

제 친구들은 다들 아침에 화장실을 잘 가던데

저는 어찌 가스만 차고 화장실을 잘 못가네요 ㅠㅠㅠㅠㅠ

 

나이가 들수록

변비가 심해지는 경우가 많죠

저도 변비가 심해서 ㅠㅠ

변비직빵인 음식이 뭐가 있는지 찾다보니

푸룬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하게 된 딥워터 푸룬주스

 

그래도 음식이니 변비약 보다는 좋겠다고 생각하고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성분표를 보니

당류가 13g

탄수화물이 62g이라

당이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솔직히 

공복에 먹긴 좀 걱정되요

혈당 올라갈듯

그런데 가만 생각해보니

공복에 어마무시하게 달달한 주스를 마신다

=> 혈당 급상승


 

 

 

 

그래서 검색 해보니

변비 있는 당뇨 환자분들도 많이 마시시나 보드라구요

한잔 마시고

146 -> 163 -> 104로 떨어졌다는 글을 보니. ㅎㅎㅎㅎㅎ

이건 그냥 안먹는게 ㅠㅠㅠㅠㅠ

 

 

 

 

 

 

 

 

가스가 찰 수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가스가 많이 차는편

중요한 날에는 드시면 안되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썬스위트 푸룬주스랑 크기 비교

함유된 푸룬양은 비슷한데

딥워터 푸룬주스에는 첨가제가 조금 더 들어가있어요

그것은 바로 락툴로오스 ㅎㅎ

 

 

 

 

 

 

 

 

 

 

 

 


 

혈당 급상승 급하락 일명 혈당 스파이크가 그렇게 안좋다는데

변비 해결을 위해 

혈당을 포기할 것인지

너무 많은 고민이 되었어요

 


결론은 저는 혈당은 포기할 수 없기에

차라리 공복이라도 식사 전에 먹는걸로 합의를 보았어요

아님 물을 타 마시는 것으로

 

일단 사놓은 거는 급할때 마시는걸로 하고

말린 푸룬을 재구매 하는 것으로 결론!

 

혈당만 아니면 매일 마시고 싶지만

가격의 압박과 칼로리, 당류의 압박!!!!!

 

여기까지 (내돈내산) 테일러 푸룬 딥워터 후기 였어요

변비약 대용으로 사용해야겠어요

올리브영 딥워터 금액 좀 내려줘라

 

 

 


 

추가!!!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선스위트 푸룬주스도 함께 리뷰!

 

참고로 이거는 거의 효과를 못봤어요

아무래도

 

푸룬 딥워터가 설사가 나는 이유는

추가로 들어가 있는 락툴로오스 때문인 것 같아요

선스위트는 맛이 딱히 있는 것도 아니고

무엇보다 변비에 효과가 별로여서 재구매는 하지 않는 것으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