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먹을것 리뷰

평일주점 가산데이트 가산술집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가산맛집 - 2

by 띵극곰 2020. 12. 25.
320x100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평일주점 가산맛집 가산술집-2



가산디지털맛집 평일주점

아마 사장님은 내가 이런 글 쓰는지도 모르실 것이다

나는 항상 새초롬하게 먹고 나오기 때문에???


여튼...

블로그에 도저히 쓸 글이 없어서 맛집을 추천하기로 했다

코로나가 심해 요즘은 자주 못가지만

예전에 찍어놨던...사진들을 토대로 추천글을 쓰기 시작함...





가는 길은

가산디지털단지역 1번출구로 나와서 약국이랑 홍콩반점 있는 골목 사이로

300m 정도 걸어오면 작은 로타리가 있다

거기에서 이 골목으로 쭉 들어가면

왼쪽에 평일주점이 있다


4인짜리 테이블이 창가에 하나

2인씩 보통 앉는 바 자리가

8~9자리 있다

그래서 한번에 한 6팀 정도 들어갈 수 있는갑다


사장님이랑 알바 둘이서 계시고

사장님 혼자 온갖 요리를 다하신다


맛은 아주 있다

다 맛있는데

아주 조금 기다려야 할지도 모름

그리고 기본세팅(물, 알새우칩, 술잔, 수저등)이

조금 느릴 수 있다


눈 마주쳤을 때 긴급하게

사장님! 저 물 좀 주세요! ^^

하면 바로 챙겨주심 


1인 술집이니 어쩔수 없다

그리고 7시에는 사람이 많아서 바쁨

여하튼 바쁨


양이 많지는 않아서 해산물 류를 시키면

아무래도 사이드메뉴를 시켜야 할 것이라 판단된다

나는 대체로 가면 안주2개 정도 먹고옴

(친구랑 둘이갔을 경우)


말이 많았다


키조개를 시켜먹었다

키조개는 매일매일 어디 지방에서 떼온다 하셨다

사실 나는 조개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다들 좋아하길래 같이 먹는다


나는 새우튀김을 먹지..

나는 새우튀김을 정말 좋아하지만 솔직히

내가 아무리 새우튀김을 좋아해도 혼자서 7개는 무리가 있다

대체로 같이 간 친구들은 3개 정도 먹으면 한계인듯


새우튀김은 상당히 피가 얇다.

그리고 .... 맛이있긴함..그러니까 맨날먹지...

하지만 그래도 항상고민한다

나는 사실 굴튀김이랑 고로케도 좋아하는데

.모둠 튀김으로 해서 좀 조금씩 해서 주실 수는 없겠죠.ㅎㅎ

새우튀김만 먹기는 좀 힘들긴하다...

사진이 많이 없는 관계로 말로 때운다.




나는 별로 조개를 좋아하지 않지만

가면 먹는다.

왜냐면 이거밖에 먹을게 없으므로



키조개가 맛깔나게 보인다

비쥬얼이 우수함.



 

 

 



굴튀김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다...

고로케도 먹었는데 그또한 없다.....



키조개랑 새우튀김 사진만 많네....

슬프다....ㅎㅎ



키조개는 건강에 좋을 것 같다

술안주로도 좋다

하지만 나는 사실 안 좋아함^^

내 친구들은 내가 키조개를 안 좋아한다는 사실을 모르겠지

 

 

 



키조개는 양이 작기 때문에

저래뵈도 키조개 자체는 작잖음...

조금 부족 할 수 있다



아니 이렇게 말하면 내가 다 안좋아하는거 같지만

난 라면을 잘 먹지 않는다

고3때 라면먹다 체한 이후로 ㅎㅎ

일년에 1번도 안 끓여먹음. 2년에 한번 먹을랑가...

짜빠게티만 먹는데.


여기는 꽤 맛이 있다

해산물을 많이 넣어주심

그리고 멀리서 보니

라면이 종류가 다양하게 있다

신라면, 진라면, 삼양라면???

아마도 원하는 라면으로 만들어 주시기도 하는 듯하다


나는 무슨 사진은 없고

블로근데 썰만 잔뜩 푸는구나


내가 술집에서 가장 중요시 하는게

하나 있는데

솔직히 맛도 맛이지만

화장실 이랑 분위기다


여기는 화장실이

어쨋든 나름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기 때문에

갈만하다.


단점을 한번 찾아보자

딱히 생각나지 않는다

지금은 코로나 시기라서 바로만 자리가 되어있기 때문에 

좀 좌석간 사이가 가깝다

그게 좀 불안하긴하다

그리고 나는 사실 해산물 아니고 고기판데

고기...안주가 없다. ㅠㅠㅠㅠㅠ


고기 안주가 있다면 자주 갔겠지.....

그런 슬픔이 있다.


 

 

 




건강을 위해서는 해산물이 좋을 거 같기는 하다

(비록 방사능의 위험이 있지만)


그래도 나이를 먹다보니

고기보다는 해산물이 안주로써 좋은듯하다


진짜 이렇게 길게 쓸줄은 몰랐는데

그냥 맛집 리뷰 하는게

글 쓰기가 더 쉬운 것 같다


주절주절 쓰면 되니까

인기는 없을지언정 ㅎㅎ


여튼 가산에서 데이트 할일이 있다면

가산 데이트 맛집? 평일주점을 추천한다


그럼 이만....




해당글은 글쓴이가 직접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본 글에 사용 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모두 글쓴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와 도용을 금지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