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먹을것 리뷰

[내돈내산] 맛있닭 구워먹는 탕수육 다이어트 간식 닭가슴살 탕수육 후기

by 띵극곰 2020. 12. 29.
320x100


[내돈내산] 맛있닭 구워먹는 탕수육 다이어트 간식 닭가슴살 탕수육 후기


닭가슴살을 먹을려고 검색하다가

묶음배송을 할려고 이것저것 보게 되었다


그러다가 발견한 맛있닭 구워먹는 탕수육

닭가슴살로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칼로리는 엄청 높았지만

에어프라이어로 돌려먹을 수 있다길래

약 8000원의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한번 사봄


맛있닭 구워먹는 탕수육

masidak

다이어트간식

맛있닭 닭가슴살

닭가슴살 탕수육

닭가슴살



타피오카 전분피로 만들고

겉은 바삭한데 속은 촉촉하다니...

정말 그렇다면 물건인 것이지




엄청 열심히 만들었다고 한다...




닭가슴살로 튀겼다고 한다

다이어트에는 닭가슴살이지



소스는 꽤 진짜 탕수육 소스 맛이 난다



식감 꽤 괜찮다





사이즈는 좀 랜덤이었던 것 같은데

약간 동그랑땡보다 조금 컸던 것으로 기억

거의 동그랑땡 정도 크기로 생각하면 됨


뜯어보면 애게 적다 이럴수있지만

생각보다 적진 않음 2~3인분을

혼자 먹을 거니까^^



맛있닭 구워먹는 탕수육의

성분을 보면 꼭 좋은 것만 들어있는 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난 그냥 탕수육을 사먹겠어


200그람이면 490kcal

소스 230 kcal 이다


 

 

 


나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었따



요즘은 무조건 에어프라이어지..

물론... 그 안전성은 누구도 보장못함

백프로  중금속에 오염 될 것이라고 본다

에라 모르겠다 그냥 먹는다 ㅠ

난 바삭한걸 좋아하니까....




다이어트는 힘들다

자세히 보면 소르비톨도 들었고

글루탐산나트륨도 들었다 ㅠㅠ

 

 

 



그렇다면 짜장면집의 탕수육과 뭐가 다른거지?

변비를 탈출하고 싶다



맛있닭 구워먹는 탕수육이랑 소스 합치면

700칼로리 넘음 ㅋㅋㅋㅋ

물론 3명이서 나눠먹으면 230칼로리씩이지만...양이...ㅎ

칼로리가 걱정된다면

그냥 짱개 사먹길 바람




칼로리의 압박...

다이어트용 식단이 맞는지 의심이 듬


 

 

 



그냥 닭가슴살 탕수육처럼 보이는 것은

나만의 착각일까




오 완성된 맛있닭 구워먹는 탕수육

내 탕짜 그릇을 보면

거의 1인분이다. ㅎㅎ

아니 다이어트 중이라고 한다면 ...


2~3인분일지도

다이어트인이라함은 자고로

새모이만큼 먹어야 하는 것이 진리이니까


매우 그럴 듯하다

참고로 양파는 내가 양파를 좋아해서 

추가로 넣은것이다

저렇게 안 들어 있음


결론

소스는 탕수육 맛이난다

꿔바로우 같은 느낌이 나기도 함

그리고 에어프라이어 돌리면제법 맛있는 탕수육 맛이 난다

건강한 술안주로 괜찮을듯?

또는 건강한 냉동식품

그러나 양을 보면

저게 8000원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먼가 .... 그정도의 가치가 있는지는 의심스럽다

특히 저거 다 합치먼 700칼로리가 넘는데

나라면 그냥... 짱개를 시켜먹겠다.

치팅데이라고 치지뭐 ㅎㅎ


해당글은 글쓴이가 직접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본 글에 사용 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모두 글쓴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와 도용을 금지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