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미세먼지 특집) 미에어 공기청정기 구매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돠...

by 띵극곰 2019. 3. 6.
320x100

(미세먼지 특집) 미에어 공기청정기 구매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돠...



제목과 같다...


미에어 구매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돠...(궁서체다...)


 

 

 



앞서 작성한 것과 같이


미세먼지.....


3년 전부터 내가 예민하게 미세미세라느니 마스크를 써야한다느니 난리법석을 피울때는

다들 나보고 뭐가 그리 유난이냐 하였지....


허지만...이제 ㅋㅋㅋ 내가 마스크 안하고 다녀도 다른 사람들이 더 유난떠는 때가 왔다...

왜냐면 오늘 역대 최고치 미세수치를 갱신하였기 때문에 ㅋㅋㅋ



여튼 우리집에는


엘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위닉스제로 : 매일 돌림

샤오미 미에어2


총 3대가 있다...


현 상태 


엘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 매일 돌림(1~2개월 정도된듯)

위닉스제로 : 매일 돌림(1년~1년 반 정도 된듯)

(고장) 샤오미 미에어2 : 내방에 있으므로 퇴근 후 2시간 정도 돌림(1년 정도 됨)


샤오미 미에어는 사용한지 일년도 되지 않아서 고장남.
전원이 아예 안들어 오는데.
노트북 콘센트를 연결해서 쓰면 될수도 있다고 하여 시도해 볼 예정이나 일단
큰 기대는 하지 않고 있으며...

다시는 재구매 의사가 없다.

위닉스제로는 아주 잘 돌아가고 있고 가성비 왓따라서 추천했었음...

퓨리케어는 금액은 좀 나가지만 일단...뭔가... 그냥 안심이 됨 ㅠㅠㅠㅠㅠ

쟤는 우리집 온 뒤로 거의 2일 정도 쉬었나 정말 미세 좋았던 날 잠시 쉬라고 꺼놨던 때 빼고 밤이고 낮이고 돌아간다....

저 파란 불빛을 봐야 마음이 놓임...


왠지 공기가 좋아진 것도 같고

(미세 측정기는 구매하지 않아서 알수가 없음.... 원래 몇년 전부터 사려고 하였으나 측정기까지 사면... 노이로제 걸려서 제명에 못살듯하여 구매안함.)


오늘은 여기서 샤오미 미에어2에 대해 잠시 구술해 보고자 한다.


 

 

 



샤오미 미에어2.... 중국산이다...

그땐 생각이 짧아서 구매를 하였으나...


구매 후 1년이 지난 지금.... 작동하지 않는다 ㅎㅎㅎㅎㅎ 고장남 ㅎㅎ


이 얼마나 낭비란 말인가..

1. 얘를 만든다고 미세먼지 발생

2. 배송한다고 쓰레기 발생

3. 내돈 투입된 것 버림

4. 버려야 되니까 폐기물 발생...


게다가 이런경우 AS도 안됨.....


다들 잘 생각해보시고 금액 저렴하다고 사지 마시고

그돈 있으면 차라리 5만원 더 보태서 위닉스 제로를 사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어짜피 이번생에 ....내가 500년을 살것이 아닌 이상...

이상태가 대통령이 관심을 가지든.. 중국이랑 전쟁을 하든.... 갑짜기 중국이 아래로 쑥 가라앉거나 ㅋㅋ

우주에서 누가 포크레인으로 중국 동쪽을 쑥 파내지 않는한.... 100년은 갈 일이라고 생각한다...


3년 동안 ..미세에 대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나로써는....

그냥.... 이렇게 살다 죽어야지..... 라는 생각을 하는게 오히려 편한 것 같다... 물론 마스크는 하고 다니지만...


단지... 마음이 무척 울적하다.... 나가서 운동하고 싶은데 운동도 못하고....

나갔다오면 피부에 뭐가 자꾸 나고.... 눈도 침침하고 공기도 답답하고... 파란하늘도 볼수 없고....


따라서.. 능력이 되시는 분은 이민을 추천한다.. ㅠㅠㅠㅠ 


내가 예민하게 굴던.... 그때.... 미대촉에서 막 민원넣던 2년전... 그때라도 ....

정치인들이 ...대통령이 관심을 가졌다면 이렇게 되지 않았을텐데.....


그럼이만...


 

 

 



해당글은 글쓴이가 직접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본 글에 사용 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모두 글쓴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와 도용을 금지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