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BZ-TWS5 사용후기.. 매우 비추천...

by 띵극곰 2019. 2. 22.
320x100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BZ-TWS5 사용후기.. 매우 비추천...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하게 되었다....

다른분들이 엄청 잘 빠진다고 별로라고 하였음.....

설마....했음... 

최저가가 3만원 대인데 설마....

그럼 아무렴 콩나물 만 못해도 .... 금액값은 하겠지 라고 생각했다....


난 보통 커널형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아이폰에 딸린 이어팟을 사용했는데...

닥터드레 파워비츠 블루투스 이어폰을 써봤는데 편하길래..

선조차 없는 제품은 얼마나 편할까 하고 써보게 됨....

(아이폰7 이상은 이어폰으로 노래 들으면서 밧데리 충전.....을 못하니 ㅠㅠ)


여튼 그러하여...  한 번 써 보게 되었는데....


오랜만에 싼게 비지떡이라는 생각을 했다.


이거 살바엔 콩나물(에어팟)까진 어려워도

돈 몇푼 더 보태서 닥터드레 이어폰을 사시길 바람


나는 일명 막귀라 음질 이런거는 뭐 지직거리거나 하지만 않으면 다 똑같다고 생각한다.

내가 중요시 하는 점은... 그냥 귀에서 잘 안빠지고 페어링 잘 되는 것(귀찮으니까)

그리고 선이 없는 것 ㅎㅎㅎㅎㅎ 기준 매우 낮음...



구성품


설명서, 본체, 케이스, 충전선, 이어캡 여분.



케이스는 좀 맘에 든다.





 

 

 




충전선 마음에 든다. ㅋㅋㅋ

그냥  충전선에 꽂아서 주머니에 넣음 그냥 굴러다니면 없어질 거 같아서...





음질

그냥 보통임(나는 막귀니까)


블루투스 연결 

10미터까지 연결 된다는데

휴대폰과 3미터? 그정도 멀어지면 끊어지는듯


부착성(?)

귀에 잘 끼워져 있는지...??? 

이게 가장 큰 문젠데...

사용한지 하루만에 일단 한번 떨굼....

사무실 바닦에 떨궜는데 반으로 짜개짐....

반으로 짜개진걸 접착제 붙여서 끼웟더니 잘 들림....


귀 꽂는 곳 ..... 그래 딱 봐도 ... 잘 빠져 보임...


페어링

페어링은 .... 뭐 그냥 그럭저럭 ...되긴 한다...


기타

제발 브리츠는 블루투스 연결 시 제품명을 공개하시오....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브리츠 BZ-M20 ) 을 썼었는데...

어떤 이어폰이 어떤 건지 모르겠음.... 다 브리츠로 나옴 ㅎㅎㅎㅎㅎ 최소한 제품 번호라도 나오게 해주면 찾기 쉬울텐데 배려심 부족...


과연 어느 브리츠가 이 브리츠일까요??? 알아맞춰 보세요 ㅎㅎㅎ



퇴근 할 때 지하철 승강장에서 지하철 타려는데

톡 떨어지더니 또르르르륵 굴러서 옆에 문과 지하철 사이로 퐁당 하고 빠짐 ㅋㅋㅋㅋㅋ


극한의 분노....


결론

매우 많이 추천하지 않는다... 굳이 꼭 브리츠 제품을 사야한다면 브리츠 BZ-M20 를 사길 추천함.

브리츠는 ....귀에서 잘 빠지는 제품을 만들어가지고 자꾸 구매하게 할려고 한 것인가? 궁금...

4.5g으로 가벼운데다가 데굴데굴 잘 굴러가게 만들어서(떨어지기만 하면 1.5m 이상은 가볍게 심지어 빠르게 굴러감) 승강장 다이빙하게 만든것인가?

마지막으로 장판 바닦에 떨어져도 반으로 짜개지는 내구성은.... 침대에 누워서만 들으라는 것인지? 궁금할 따름.... ㅎ ㅑ....


 

 

 





설명서 첨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