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독일 ajona 치약 사용후기 잇몸에 좋단다..

by 띵극곰 2019. 3. 7.
320x100

독일 ajona 치약 사용후기 잇몸에 좋단다..

 






 

 

 


 

보통 치약하면 메디안.... 2080 밖에 생각나는 게 없다.

암웨이 치약... 이 좋다고 그렇게 들 하던데(암웨이 쓰는 사람들)

 

아 잇몸치료 치약 그거.. 파로돈탁스....

여운계 ...씨가 생각나는.... 광고... 문득 생각이 난다.

 


결론적으로 뭔가 치약은 그냥 사실 집에 있는 거를 썼지.

외국에가도 그 유명하다는 달리치약? 한 개도 사온 적이 없다.

여튼 그런데

외국에 다녀온 친구로부터 아조나치약을 선물받았다.

 



[소개] 

카모마일 추출성분인 비사보롤이 함유되어 잇몸염증을 예방해 구취를 줄여주는 효과가 뛰어나며

임플란트 시 사용하기에도 좋은 치약이란다

 Made in Germany RDA 수치: 30

 










[사용법]

25ml로 상대적으로 적은양이지만 일반 치약에 비해 5배정도의 농축 제품이므로 1회 사용시 콩알만큼만 사용하셔도 충분합니다.




 

[성분]

Calcium Carbonate,Sodium Bicarbonate,Sodium Lauryl Sulfate, Bisabolol,Saccharin,Urea,Diammonium ,Phosphate, Algin,Tricalcium Citrate,Glycerin,Aqua, Anethol,Citronellol, Eucalyptol,Eugenol,Geraniol,Linalool,Mentha viridis, Menthol,Thymol

 

큰 기대를 하지 않고 사용해봄....

 





디자인

디자인이 이쁘다.. 빨간색을 좋아하는 나로써는 크흡....




냄새 

냄새가 나쁘다는 후기가 많은 것 같은데

난 그냥 일반 치약냄새랑 비스무리했고 오히려 더 좋았던 거 같음...?

쿰쿰한 냄새를 좋아해서 그럴지도...

 

여튼 사용해 보았다...

 

치약이 작아서 그런지 나오는 구멍도 작았는데...

혹시 몰라서 아주 조금만 짜 보았다....

 




아아닛!! 그런데 이. . . 적은 양으로도

거품도 충분히 나고 양치를 다 할 수 있었다...

고농도인 듯....  5배 농도라고 한다.


내가 썼던 거보다 훨씬 적게 써야 한다고 함 콩알만큼이라고 ㅎㅎ


 

 

 



 



불소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시린이, 잇몸에 좋다고 하는데....

특히 잇몸 염증, 치주염 예방 효과까지 있는 면역력 증진 치약으로 독일 치과협회에서 추천하는 치약이라고 한다.

 


 


 

 

 


 

잇몸 피나고 그런데도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다.

 

일단 사용했을 때는 일반 치약보다 느낌도 좋고...

하나가 아니고 많이 있다면 쓰고 싶지만.. 팍팍...

없기 때문에 아껴 써야 한다....

 

태생이 잇몸이 약한 나는... 기대를 하며 사용해 보고 있음....

 

후훗.....

잇몸에 좋다면 부모님도 같이 쓰면 좋을거 같음....

 

검색해본 결과 직구해도 금액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다

오히려 싸게 느껴짐..... 한통 다 써보고 괜찮으면 구매해서 써 봐야겠다.

 

글 쓰다가... 2주는 되야 온다길래...

그냥 구매함 12개 약 3만원정도 하는구나....

 

일단 사실 디자인도 이뻐서 양치할 맛 날거같다 좋아라....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