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존슨즈 베이비 오일 바디오일 강력추천

by 띵극곰 2018. 12. 13.
320x100

존슨즈 베이비 오일  바디오일 강력추천

 



다이소에 갔다가 판매하길래 존슨즈 베이비 오일을 구매하였다...

 

사실 뉴트로지나 새서미오일을 구매할려고 알아보다가

당장 급히 쓰고자 하는 마음에 다이소에서 구매하게 되었다.

 




 

 

 


나는 내 몸에 원래 기름기가 많은 줄 알았다...

 

어렸을때부터 무슨 아토피에 건선에... ..쓰다보니 건조한 피부였군...

피부가 겨울이 되면 쩍쩍 하얗게 ... 가뭄들듯 갈라졌다....ㅠㅠ

그리고 각질도 엄청 일어남.. .특히 다리에.... 게다가... 가렵다.... 엄청 가렵다 무지무지 가렵다


 


 

 

 



그런데 작년부턴가 피부가 이상해지더니... 겨울이 되면 그냥 건조해서 가려운게 아니고

 

두드레기 같은게 올라왔다... 그래서 피부과에 갔었다...

근데... 이번에도 또 ...또 ㅠㅠㅠ 두드러기가 어마무시하게 올라오고 있다.



심지어 이제는 점점 몸에서 퍼지는 거 같다... 처음에는 팔목부분만 그랬는데 이제 팔뚝 겨드랑이 가 더 심해짐 게다가 허벅지까지...

가려워서 자다가 깨는 지경에 이르렀다.

가려움 -> 자다가 깸 -> 피곤함 -> 더 가려움 -> 자다가 깸 -> 피곤함.

ㅠㅠㅠㅠㅠ

 

세타필을 발라봤다..... 효과가 미미하다 ㅠㅠㅠㅠ  가렵다 ㅠㅠㅠㅠㅠ

피지오겔을 발라봤다 조금 더 오래 가는 거 같다. 그러나 가렵다.


그런 와중에 기름을 바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마지막 동아줄이었다...


인터넷에 바디오일을 쳐보니 뉴트로지나 새서미오일(참기름인가..)가 좋다고 하여 구매하려다가 위에서 말한것과 같이

급한 마음에 다이소에 가서 존슨즈 베이비오일을 구매했다.


어렸을 적에 목욕 후 엄마가 그렇게 오일 바르라고 좋다고했는데 바르고나면 기름 옷에 묻는것도 싫고.

미끄덩거리는것도 싫고 기름바른 손으로 눈 비비다가 뿌얘지는 것도 싫어서 안발랐다..


지금 오일 바른지 5일~7일 정도 된거 같은데 그래도 그나마 많이 호전되었다.

역시 어른들 말씀은 ㅠㅠ

이제는 샤워 후에 물기 닦고 바로 오일을 온몸에 바른다(얼굴은 안바름)

그리고 짬짬이 낮에도 오일을 바른다.... 아니믄 너무 가렵다... ㅠㅠ




 

 

 



운동할때는 근데 너무 안 좋다 손에 오일이 잘 안닦임 ㅠㅠ 얼굴도 알로에로 번쩍번쩍 몸도.... 미끌미끌 총체적 난국이다.

그렇지만... 가려운 것 보단 낫다....

앤드. 존슨즈 베이비오일은 금액도 저렴함 ㅠㅠㅠㅠㅠ


여튼 거의 1000ml를 사다놓았다 미니미 125미리를 사서 매일 들고다닌다 긴급처방 ㅎㅎ




* 내 돈 주고 구매하여 사용 후 적은 후기임.​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