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요넥스 파워 쿠션 이클립션 레드 테니스화 착용 후기

by 띵극곰 2018. 12. 15.
320x100

요넥스 파워 쿠션 이클립션 레드 테니스화 착용 후기

 



테니스를 제대로 좀 쳐보려고 ....몇년만에 새 테니스화를 구매했다.

 




 

 

 



아디다스 제품이나 나이키 제품을 사려 했는데 ....

가장 사고 싶었던건 뉴발란스 테니스화 였다 그런데 품절이기도 하고 구할 길이 없어서 좌절하던 찰나 ...

요넥스 제품을 추천하는 글이 많길래 순간 혹해서

요넥스 파워쿠션 이클립션 테니스화를 구매하고 말았다....

 

근데 사이즈를 잘못 샀는지 발이 너무 아팠다.

아디다스 바리케이드는 255를 신었었는데 250를 사서 그랬는지...


 


 

 

 



발볼이 좁고...

일반 운동화와 달리 발볼이 그다지 늘어나지 않는다...

 

왕 오리발인 나는.... 발볼.... 이 너무 아프고 ㅠㅠㅠㅠㅠ 뼈마져 쑤시는 느낌이 들었다(새끼발까락 옆 ...그 튀어나온 살부분)

 

결국..... 아는 사람에게 양도함.

 

테니스화 답게 아주 견고한 느낌임....

바닦도 매우 딱딱하다. 심지어 몸체(?) 도 다 딱딱함.....

기존에는 흰 운동화를 신었었는데 실내테니스장이 아닌 이상 클레이코트에서 걸어만 다녀도 누렇게 흑 범벅이 되는걸 보고 ...

색깔이 있는 테니스화를 사게 되었었다.... 그러나 코트를 밟아보지도 못한 채 ㅎㅎㅎ

 


 

 

 



다음에 테니스화 구매할때는 되도록... 매장에 가서 신어보고 구매를 하던지 해야할 것같다.

더불어.... 아무래도 아디다스가 이제 내 발에 맞는듯.....  

 

개인적으로는 요넥스 제품은 꼭 신어보고 구매하시기 바라며... 개인적으로는 테니스화로 추천하지 않는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