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다른거 보지마세갤럭시 유튜브 PIP 모드 설정방법

by 띵극곰 2022. 3. 21.
320x100

 

갤럭시 유튜브 PIP 모드 설정방법(나만 안됐나.. 아주 쉬워요!)

유튜브 프리미엄 PIP

 

평생 아이폰만 쓰다가 갤럭시로 갈아탄지 어언 1년 9개월...

갤럭시 폰 쓰는 사람들 보면

PIP 화면이 너무 너무 부러웠다

그런데 막상 내가 폰을 사고 나서(갤럭시 S20)는

핍화면을 쓰지 못했고 ㅎㅎㅎㅎㅎ

갤럭시 유튜브 팝업화면이 이렇게만 나옴

그리하여 그냥 라디오처럼 듣기에 이르렀는데

 

대체 이게 뭐냐 라디오냐

 

무려 유튜브프리미엄을 쓰는데 그냥 여러가지 나오는 라디오로 전락

ㅎㅎㅎㅎㅎㅎㅎ 방법이 없는 줄알고 포기하고 있다가

다시금 한번 검색을 해봤다

 

 

유튜브프리미엄 PIP 화면 갤럭시

로 검색해보아도 안나온다 

팝업으로 나오는게

유튜브 PIP 화면이란걸 처음 알았다 그냥 팝업화면인줄 알았는데 ㅠㅠ

 

온라인에 있는 방법으로는 설정해도 안됐다

1. 유튜브 - 설정 - 일반 - PIP 활성화

아니 나는 활성화 버튼 자체가 회색으로 바뀌어서 안됨. ㅎㅎㅎㅎㅎ

2. 유튜브 업그레이드를 해봐라

아니 유튜브 이미 최신 버전임

3. 그래서 직접 방법을 찾아봄..후후

- 아래를 보십시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이제 설정을 시작해 보자

 

1. 유튜브를 켠다

 

 

2. 갤럭시 화면 아래 홈버튼 옆에 내천(川) 자를 누른다 - 유튜브  아이콘을 클릭!

 

 

3. 애플리케이션 정보를 누른다

 

4. 맨 아랫쪽에 PIP 을 허용한다

(원래 비허용으로 되어 있었음ㅎㅎ)

 

5. 사진속 사진 허용(파란색 나오게) !!

활성화 완료 드디어 1년 9개월만의 숙원사업이 ㅠㅠ

 

 

여기까지 했으면 다 했다!

그리고 다른분들이 적어준 

유튜브 설정-일반-PIP 활성화

를 실시하면 됨

보통은 이것만 알려줌...

 

 

 

 

마저 해봅시다

 

유튜브 켜면 오른쪽 위에 계정이 있다

여기에서 설정 찾아봄

 

유 아래로 쭈우우우욱 내린다

PIP 모드 가 드디어 보인다

 

 

PIP모드 활성화 한다

미니플레이어 활성화 성공!

 

드디어 .... 보인다 !!!!! 미니플레이어!!!!!

 

 

드디어 성공

갤럭시로 폰 바꾼 보람을 처음으로 느꼈다 흑흑

 

참고로 넷플릭스 PIP, 디즈니 PIP 은 안된다

내 폰으로 해보았으나 안나옴 ㅠㅠ

 

 

본 글에 사용 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모두 글쓴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와 도용을 금지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