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내돈내산 세면대 뚫는방법 다이소추천템 홈스타맥스 세면대 배수관 클리너

by 띵극곰 2022. 3. 18.
320x100

내돈내산 다이소 꿀템 욕실 세면대 배수관 클리너

 

6개월만에 욕실 세면대가 완전히 막혀버렸어요

안내려감 ㅠㅠㅠㅠ 성격 급한 나는 화가난다

 

 

그리하여 이것저것 알아보고

쑤셔도 보고 했는데

다이소 똥망템 절대 사지마시오 ㅎㅎ

 

다이소에서 세면대 배수관 클리너를 발견!

5,000원이라...

 

다이소 템 치곤 꽤나 비싸군

하지만 한번 도전해 보겠어

 

솔직히 위에 배수관 뚫어뻥으로 완전 실패했기 때문에

오천원 버린다 생각하고 그냥 사봄 ㅎㅎㅎ

락스물 부어도 얼마 못가고

노란 뚫어뻥 부어도 얼마 못가고 막혀서

일말의 기대를 안고 사보았어요

 

 

다이소 홈스타 맥스 세면대 배수관 살균 클리너

1 가격 : 5,000원

2 파는곳 : 다이소

3 제조업체명 : 엘지생활건강

4. 바로 아래 제품!!! - 참고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6900원에 판매!

 

 

엘지생활건강

뭔가 저 남자분 심상찮다

뭔가 뻥 하고 뚫어줄 것만 같은 비주얼

붓기만 하면 막힘 펑이라니

너무나도 매력적인 문구

 

 

 

 

 

 

 

눈에 들어가면 안되니 조심조심 실행해봄

설명서도 함 봐보고

 

 

 

사용방법

1. 제품 내 동봉된 흰색 반응컵(꽤큼)을 세면대 구멍에 끼워서 세면대 바닥에 수평이 되도록 놓는다

2. 제품 전량을 모두 반응컵에 부어 넣으면 컵의 조그만 구멍을 통해 내용물이 흐름

3. 전량을 투입한 후 1시간 후 30초 이상 물로 충분히 행궈준다

끝(초간단!!!)

 

이렇게 부어놓고 기다리면 끝!

 

 

우리집 꺼를 기다리는 동안

제품 설명을 좀 더 봐보겠어요

 

 

 

 

붓기만 하면 ok라니 나같이 성격 급한사람에게 완전 좋음

더러운 검은물떼, 악취도 제거된다 ㅠㅠ

 

이렇게 내부가 깨끗해진다고 한다

 

침 뱉은거 아니고 물이 잘 안보여서 거품세정제 풀은거에요 ㅎㅎ

 

홈스타 맥스 세면대 배수관 클리너 다이소 추천템

 

 

자취생들, 구축에 사시는분, 세면대 막혔을때 완전 추천

너무너무 물이 잘 내려가네요

 

6개월에 한번씩 욕실세면대 배수구 뚫는 용으로 사서 써야겠다 생각했어요

간만에 다이소추천템 발견!

 

해당글은 글쓴이가 직접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본 글에 사용 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모두 글쓴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와 도용을 금지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