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이노아이오 스마트빔3 사자마자고장 ㅠ 수리후기 본사 찾아감

by 띵극곰 2019. 2. 10.
320x100

이노아이오 스마트빔3 사자마자고장 ㅠ 수리후기 본사 찾아감





ㅎ ㅏ.....

빔 사고 첨에 한번 폰 연결해보고...

왓챠와...... 넷플릭스는.... 연결이 불가능 하단 사실을 알게 됨...


그 뒤 여행 가며 자랑 한번 해보자고 갖고 갔는데


아무리 충전을 해도 ...빔 렌즈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다 ................

하루죙일 충전하고 다음날 켜봐도 .....윙 하는 팬 돌아가는 소리만 나고.... 불빛이 안들어옴... 이게뭐여....



 

 

 



이게 30만원은 하는데 이렇게 쉽게 고장나다니...ㅎㅎㅎㅎ


다음날 이노아이오에 전화를 해봄...

담당자는 아주 친절했다.....


아주 고이고이 사용을 했건만...


마침 근처를 지나갈 일이 있어 직접 찾아가서 드리고 왔음...

올때도 들릴 수 있음 들리겠단 말을 남긴채....

(결국 택배로 받았다... 가기 너무 귀찮아서 ㅎㅎ)


뭐 여하튼...


사용도 안했는데 고장났던 이유는...


회로가 불량이었다고 한다 ㅠㅠ 

그래서 화면이 재생이 아예 되지 않고..ㅠㅠ 불도 안들어오고...

그래서 회로를 교체했다고 하면서 물건을 보내줌 약 7~10일 정도 걸렸음...


아주 택배에 꽁꽁 싸매서 갖다줌 ㅋㅋ



 

 

 


그래서 받았는데....



또 화면이 ㅠㅠ 사다리꼴처럼 나오는 것이었다 ㅠㅠ

ㅎ ㅏ.....

또 문제가 있는 것인가 하고 ...

문의를 하였는데



다행히도 키스톤을 누르면 수정 할 수 있는 상황이었음...


본체 버튼에 화살표 버튼을 눌러서 화면 조정을 하면 맞춰진다.

 

 

 


전원 버튼 옆에 화살표 버튼을 눌러서 조절 가능.


여튼

다행히 잘 고쳐져서 다행이었다....

앞으로도 고장 안나고 잘 되었으믄.... .좋겠다...ㅠㅠ



이제 잘 됨 ㅋㅋㅋㅋㅋ

여튼 아주 서비스 친절함.... ㅎㅎㅎ



해당글은 글쓴이가 직접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본 글에 사용 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모두 글쓴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와 도용을 금지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