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라로슈포제 유비데아 XL 선크림 여드름에 추천

by 띵극곰 2019. 4. 11.
320x100

라로슈포제 유비데아 XL 선크림 여드름에 추천

 

 

 


 

 

 



지난번에 듀오할인행사를 무지 자주하는 것 같다...왜지...

 

뭐 여튼 라로슈포제 에빠끌라 듀오를 2주 정도 써보고

괜찮은 것 같아서

 

시카크림, 선크림을 구매하였다.


 


선크림은 ... 최근에 유행하던 밤 스타일을 구매해서 여러 가지 써 보았는데

.. .뭐가 자꾸 나는 것 같고 유분 때문에 좀 그래서

 

검색을 하다보니 라로슈포제에도 선크림이 있다고 하여 구매하게 됨

 

 

<제품 판매 홈페이지에서 발췌>


 

 

 


내가 유심히 본 제품은

 

유비데아 XL멜트인 크림[수분] 과 유비데어 XL틴티드 크림[톤보정] 이었는데

나는 얼굴이 흰 편이라서 사실 톤보정은 필요가 없으나

일단 톹보정으로 구매하게 됨..

 

왠지 그냥 일반 수분보다 톤보정이 좀 더 트러블 발생이 되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이 있었는데

그냥 일단 삼 ㅎㅎ

 

[제품특징]

 

1. 안티uv stress : 피부 보호 및 방어력 강화

2. 안티 uva/uvb : 피부톤 피부결 손상의 원인인 long uva 까지 효과적으로 차단

- 피부방어력 강화 : 디톡실 + 비타민E 함유

- 복합 항산화 성분 함유

- 라로슈포제 온천수 함유

3. 극민감 및 연약한 피부까지 사용가능한 저자극 포뮬러


 



구매하여 발라보았다.

 

 

기본로션 바르고 나서 마지막에 선크림을 바름.

 

[사용후기]

되게 바로 잘 흡수가 된다.

톤은 약간 보정되는 느낌이 있다.

바르고 나서 거울을 보면 얼굴의 솜털???이 반짝반짝 빛난다 ????ㅋㅋㅋㅋㅋ

화장을 안 하기 때문에 화장이 잘 먹는지는 알 수가 없다.

그리고 특별히 여드름이 난다던가 트러블이 생기거나 하는 것은 아직까진 없음.

만족한다.

 

 

 




해당글은 글쓴이가 직접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본 글에 사용 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모두 글쓴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와 도용을 금지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