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건강식품 리뷰

실론시나몬가루 시나몬물 다이어트 다시구매 ㅋㅋ

by 띵극곰 2019. 3. 24.
320x100

실론시나몬가루 시나몬물 다이어트 다시구매 ㅋㅋ



 

 

 



택배가 도착하였다...

이번에는 제대로 된 시나몬 가루여야 할텐데..ㅎㅎ



포장이 아주 제대로 됨...



 

 

 







지난번에 시나몬물이 대유행 할 때...

싸고 양 많다고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나몬 가루를 구입했었다....

 

그런데.....

그것은 제대로 된 시나몬 가루가 아니었지...

그래서 물에 타 먹을 수 없었다....

 

따라서.. .다시 구매한 유기농... 외산 실론시나몬 가루...

 

배송까지는 약 일주일 정도 걸린 것 같다.

일단 금액도 훨씬 비쌈....

 

양도 훨씬 적음.... 크흡....

 

뭔가 포장이 엘레강스 하다...

왠지 저 뽁뽁이는 놔뒀다가 다시 쓰고싶은 디자인임...

 


뭔가 몸에 좋아보인다.

 

non-gmo

non-eto

non-irradiated

공정무역 상품

 

어쨌든....

일단 맛을 봐야함...

 

정말 먹기만 해도 살이 빠질거라고는 생각지 않지만...

그래도 뭐랄까 달달한걸 좋아하는 나로써는

식욕이라도 좀....

뭔가 단걸 먹고싶은 욕구? 라도 자제가 되면 좋을거라는

그런 기대를 하면서 구매를 하였다...

 





상온에 있던 물에 타 보았다...

아주 굉장히 뭐랄까... ㅎㅎ 안 섞임..ㅋㅋ

 

 

 




곰팡이 아님.... 섞이지 않아서 그름...ㅠㅠ

일단 맛을 봐보겠음...


약간의 시나몬향이 나는 흙물 맛.....

그래도 건강에 좋다니 계속 마셔보아야지 하고 삼일째 방치중 ..ㅎㅎ


해당글은 글쓴이가 직접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본 글에 사용 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모두 글쓴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와 도용을 금지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