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조주기능사 책 추천 나합격 조주기능사

by 띵극곰 2019. 3. 20.
320x100

조주기능사 책 추천 나합격 조주기능사

 


 

 

 









원체 사실 술도 좋아하고

뭔가 요즘 집중 할 일이 필요한 것 같기도 하여

뭔가를 찾던 중

예전부터 관심있던 바텐더 자격증 일명 조주기능사

시험을 보려고 찾아보았다.

 

 

조주기능사란?

 

조주에 관한 숙련기능을 가지고 조주작업과 관련되는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하고자 자격제도 제정

 

조주에 관한 숙련기능을 가지고 조주작업과 관련되는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하고자 자격제도 제정

 

? 심심해서 q-net 에 조주기능사 우대현황을 봤는데...

경찰공무원, 공무원 시험에 조주기능사 ..... 우대 하는 것이 있는갑다.

자세한 것은 직접 검색을...ㅋㅋ

 

 

 

 

 

 

학원을 다녀야 하는 것인줄 알고

(실기 때문에.. 그 많은 술을 다 사서 .... 연습해볼 순 없으니)

학원을 찾아보았다. 환급과정으로...

집 근처에도 있는 것 같았으나...

대부분 환급과정이 아니고 수강료가 몇십만원!!!

 

블로그를 더 뒤져보았다...

많은 사람들이 독학으로 자격취득이 가능하다고 하였다...

 

그래서 찾아보다가 조주기능사 책을 구매하였다.

 

원래는 시대고시기획? 꺼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사실 어짜피 기출문제 위주이고



내용 자체는 그렇게 많지 않은 것 같아서 나합격 조주기능사

책을 구매하게 되었다.

 

무료 동영상을 제공해 준다고 하여 끌렸음.

실기하는 것을 좀 보고 싶었달까..

 

사실 합격도 합격이지만 술에 대한 교양을 쌓고자 ...

응시하는 것이기 때문에 큰 부담은 없다.

 

시험이 3월에 있던데

큐넷에 들어가서 이번에 기능사 시험 응시하고

4월에 있는 기사 시험도 봐야 할 것 같다.

 

 택배 도착 ㅎㅎㅎ


 

나합격 조주기능사 교재 특징!!

* 나합격 100%만의 합격 비법- STEP 01 스터디 플래너로 시험 계획 세우기- STEP 02 쏙쏙 들어오는 이론구성으로 개념완성- STEP 03 기출문제 풀기 전 / 시험장 가기 전 후다닥 합격족보로 최종마무리- STEP 04 기출문제 풀이로 유형을 잡고, 최종 모의고사로 합격을 잡자* 조주기능사 실기 완벽 반영- 40가지 공개 레시피 완벽 수록- 포켓 레시피 카드 수록* 다른 교재와 다른점!!

- SECRET 01 - 전 과목 무료동영상 강의 제공- SECRET 02 - 나합격 수험생 지원 센터 운영

 

실기의 경우에는 당연히... 실제로 해보면 제일 좋지만

사실 실제로 해 보기가 쉽지가 않다.

부모님이 술집을 하시지 않는 한...

 

조주기능사 실기 독학을 한 사람들의 블로그를 보면...

다들 열심히 ...레시피를 외웠다고 한다.....

요즘 암기능력이 좀 떨어진 것 같지만...

레시피 그려가면 외우면.. 어떻게든 되지 않을까...

 

그리고 필기 시험이 기출문제 유출 방지를 위해

CBT 시험으로 바뀌었다고 한다....

 

왠지 떨림..... 컴퓨터로 시험을 보다니

여튼 열심히 해서 꼭 한번에 합격해야지...

 

이러고 시험 보러 안 갈 확률 98%...ㅋㅋ

 

 목차 ㅎㅎㅎ

 

 

레시피 카드도 들어있다.

 

 

 



해당글은 글쓴이가 직접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본 글에 사용 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모두 글쓴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와 도용을 금지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