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

AMOS 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이엑스

by 띵극곰 2019. 3. 12.
320x100

AMOS 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이엑스

 


 

 

 




나는 파마를 자주 하기 때문에

머리에 에센스를 바르곤 한다.

 

안 바르면 부스스해지기 때문에 ....

그러나 사실 바르는 날보다 안 바르고 나가는 날이 더 많음.

 

 

여튼 그래서 미용실에서 추천해준 amos 컬링 에센스를 바른다.

 

보라색 ....껍데기임...

 

내가 다니는 미용실 말고 다른 미용실에 가도

항상 있는 듯함....

 

항상 미용실에서 추천해줌

 

파마가 좀 더 오래가게 해준다고 함.

 


살짝살짝 바르면 되는데

나는 물을 살짝 묻혀서 하기도 함.

그런데 머리카락이 젖은 상태에서 바르면 ...

약간 떡진것처럼 꼬들꼬들해진다....

 

머리의 수분과 그런 어떤 상태를 잘 맞추어서 하는 ....

그런 노력이 필요함

 

구기자, 진들딸기, 블루베리 라즈베리 추출물이 들어서 그런가

사진으로는 표현이 안 되었는데

 

살짝 보라색? 붉은색? 빛이 난다.

 

향은....

나는 갠적으로 좋아하는 향...

딸기향인가?????

무슨 향인지 근데 잘 모르겠음


 

 

 



저 큐알코드를 찍으면 뭐가 나올까...




 

 

 


ㅠㅠ

 

그냥 미용실에서 머리하고 뭐 발라주면 나는 향.....

그렇겠지 ....ㅋㅋ

 

그렇다 여하튼

 

나는 사실 계속 거의 이것만 써서 ....만족하며 쓰고 있다.

일단 너무 .... 막 떡지지도 않고...

적절함.....

 

해당글은 글쓴이가 직접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본 글에 사용 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모두 글쓴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와 도용을 금지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