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원미디어 아머드사우르스 아트워크 방문기

by 띵극곰 2021. 12. 6.
320x100

 

 

 

우리 대원미디어의 아머드사우르스 팀에서

열일을 하는지

제페토에 아트워크 전시장을 열었다.

 

나는 늙은이라서 아무 캐릭터나 선택을 해서 

전시장에 방문해보았다

 

 

 

 

여기서 인증하면 되는줄 알고 사진 찍었다

 

그러나. 전시장 안에 들어가야 한다는 것

ㅎㅎ

 

끼에엑~ 소리가 들리는 거 같다

익룡.

호호호.

 

약간 애니 캐릭터 같아서 귀엽군.

 

 

 

 

 

하지만 실물은 아니지.

투박하다.

여튼 사진을 찍었다.

 

아머드 사우르스 제발 좀 잘됏으면 ㅠㅠㅠ

아니 그. 그거 보면 그렇게 구리지 않던데 왜죠?

 

벗..... 진과 한결의 연기력은 나조차 용서할수 없어.

 

긴박함이 느껴지지 않아.... 차라리 제가 무료로 더빙하겠습니다. 저한테 기횔 주시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