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갖 리뷰/다이어트실험실

[30대 후반] 마지막 다이어트 2일차(가산맛집 동대문털보네)

by 띵극곰 2021. 3. 30.
320x100

 

금일은 회사 행사로 인하여...

는 아니고

본의 아니게 바빠서

 

점심은 삶은계란 3개(무려 노른자까지 다먹음)

+코스트코 스위트 칠리소스

...오... 몰랐는데 사진을 보니까....

생크림 떡도 먹었다...ㅎㅎ

 

간식 : 먹고싶지 않았지만 나눠줘서 목이말라 마심

망고쥬스(편의점 싸구려) 1/2개

 

 

저녁 : 회식

삼겹살 2인분+양념갈비살 1인분

(둘이서 나눠먹음)

+라면....2/5개(면만)

 

와우.... 돼지껍데기.도 먹음 ㅋㅋㅋ

 

아??? 소세지도 먹었네... 하하하

 

 

오잉?

 

야식??? : 오늘 회사에 슬픈 일이 있어 

엄청나게 고칼로리일 거 같은 야채 고로케 한개 먹음

..... 다이어트가 아니네...

 

콘칩 한봉지와 박카스 하나 먹음....

 

다이어트는 실패네요 하하

 

이게 무슨 다이어트야 ㅋㅋㅋㅋㅋ

 

6000보 정도 걸은듯

 

참고로 사진은 동대문 털보네... 맛있었다...ㅠ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