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트 피코크 티라미슈 맛은 있지만... 재구매는..

by 띵극곰 2019. 4. 3.
320x100

이마트 피코크 티라미슈 맛은 있지만... 재구매는..

 

인터넷 쇼핑을 요즘 즐겨하다 보니

쓱 배송이라는 것이 있더라

 

아주 편하다...

 여튼 쓱배송으로 피코크 티라미슈를 사보았다.

 

 

 



 

 

 





두조각 들어있음.



<>

 

크림 부분은 아주 맛있었다..

살살 녹았음... 약간 느끼 할 수 있겠다.

그러나 나는 여튼 맛이 있었음.

 

그런데..문제는...

중간에 배송하다가 녹았었는지...

(배송 받고 냉동실 넣어놨다가 먹음)

 

밑에 폭신한 빵 부분이.... 서걱서걱 거렸음....

_오마이갓 흑흑호ᅟᅳᆨ흑흑

위 사진에서 갈색 맨 아래 부분...

뭔가 서걱서걱 하면서 녹았던 아이스크림 얼리면 물 생기는 거 같은 그런 맛...

 

이 점 때문에 거의 맛 점수가 50% ...

 

여튼 전반적으로 나는 일단 재구매 의사는 없다...

다음에 마트에서 직접 사서 바로 먹어봐야하나...

 

뭔가 녹았다 얼어서 그런 거겠지 생각하다가도 화가남...

 

 영양성분...

 

 

 

 

 

뜬금없지만 쓱배송 관련 생각

 

<쓱 배송 단점>

 

비닐 쓰레기를 엄청 양산함...

쓱배송은 정말 비닐쓰레기를 엄청나게 만듬.

그냥 배송 편할려고 하는 것 같긴한데...

뭔가 대책이 있었으면 좋겠지만 시정되지 않겠지...

 

냉동식품의 경우 녹아서 옴(대부분) -> 맛이 없음

 

 

해당글은 글쓴이가 직접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한 후기입니다.

본 글에 사용 된 이미지의 저작권은 모두 글쓴이에게 있으며 무단 복제와 도용을 금지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