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러브페인팅 명화그리기 DIY세트

by 띵극곰 2019. 2. 12.
320x100

아이러브페인팅 명화그리기 DIY세트



요즘 생각이 너무 많아서
스트레스가 심해 머리를 식힐 게 뭐가 있나 하다가

(사실은 예전부터 유화 하나 집에 들여놓고 싶었는데
갖고 싶은건 너무 비싸고 하여 ㅎㅎ 찾다가)

예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명화그리기를 구매하게 되었다
명화그리기로 검색하니 많은 제품들이 나왔음




그 중에 금액대비 괜찮은 것 같은 제품을 구매하였다
아이러브페인팅이라는 회사 제품

40*60 사이즈에 한장당 15,000원 남짓
배송도 빠르다 설연휴 때 주문 했는데 연휴끝나고 바로 발송해서 다음날 옴




<구성품>
붓 3개, 양면테이프, 팔토시, 그림판, 물감, 물받이?

그냥 막말로 어디서 택배를 받든 바로 그려볼 수 있게 다 들었다

15000원 치고 괜찮은 것 같다



그림판에 저렇게 숫자가 적혀 있고
그 숫자에 맞는 물감을 칠하면 된다

​​​​​​​​​

나는 주로 한가지 색위주
큰 면적 위주로 먼저 칠하고
세세한 부분은 나중에 하려고 남겨뒀는데

생각보다 물감이 빨리 굳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중간중간 색을 바꾸면서 뚜껑을 닫아 주었다

하다가 물감을 의자에도 묻히고 ㅠㅜ
손에도 묻히고 난리가 났는데
물티슈로 지우니까 그럭저럭 지워는 졌다
깨끗하게 지워지진 않음,,,

이게 하다보니 칸이 넘어가면 상당히 스트레스가 됨
그래서 그냥 막 칠하다보니 오히려 맘이 편해졌다

어쨋든 시간 아주 잘 가고 아무 생각도 안듬
노가다임 ㅋㅋ
다 완성해보고 괜찮으면 다른 것도 사봐야지
얼른 완성하고 싶다 중독성 있음


# 제 돈 주고 구입하여 사용해 보고 작성한 후기

300x250